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1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IMG_0506.jpg

1학기에 어떤 참고서 준비하셨나요?

저희집 막내는 우공비자습서 준비했어요.

우공비 자습서는 전과보다 꼼꼼한 교과서 내용에

학교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문제집까지 한 세트로 준비할 수가 있어요.


IMG_0508.jpg

우공비 자습서 세트를 주문하니 공부달력과 파일이 함께 왔네요.

하루 공부계획을 적고 완료 여부를 체크하면 된답니다.


IMG_0512.jpg

IMG_0513.jpg

우공비자습서 3-1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권이에요.

우공비자습서 세트를 구입하면

5분 쪽지 시험+스스로 학습, 홈런 서술형 비법책, 영어 단원평가,

세트부록 3종이 함께 담겨 있답니다.

5분쪽지시험과 스스로 학습은

자습서 학습이 한단계 끝날때마다 체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학기중 예습, 복습할때 활용하면 좋아요.

홈런 서술형 비법책은 전과목이 다 담겨 있네요.

학교 시험이 점점 서술형이 많아져서

어려워하는데 서술형 비법책으로 연습을 많이 할 수 있겠어요.

초등참고서에는 영어참고서가 따로 없어 아쉬웠는데

우공비자습서 부록으로 영어단원평가도 있네요.


IMG_0543.jpg


우공비자습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중

제일 먼저 국어와 과학을 재미있게 읽기 시작하네요.

교과서라기보다는 학습만화를 보는 느낌인지

공부라고 생각하지 않고 앉아서 읽고 있네요.

초등참고서 우공비 자습서로 3학년 1학기

즐겁게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