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4-2 - 2013년 초등 우공비 수학 자습서 2013년-2 2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참고서 초등우공비와 함께 2학기 시작 !

 

 

아이들 방학이 드디어 끝나고 이제 2학기가 시작되었네요.

방학내내 아이들에게 시달린 맘들에게는 기쁜일이지요. ^^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공부를 시작하게 되는 시기네요.

 

2학기 초등참고서로는 우공비초등을 미리 준비해두었는데요.

방학동안 계산비법책을 풀기도 했지만....본책은 학교 교과공부를 하며 보고 있어요.

 

우공비초등과 함께 2학기를 시작하게 되네요. ^^

 

 

 

 

 

 

우공비초등 수학자습서에요.

교과서와 익힘책 내용이 있어 학교에서 수업받기 전 예습으로 복습으로 공부하기 좋아요.

 

 

 


 

개념탄탄에서 개념정리하고, 문제척척에서 익힘책 유사문제를 풀어보면...

학습내용을 재확인할 수 있어서 좋네요.

2학기가 시작되면서 예습으로 1단원 풀기 시작했어요.

 

 

 

 

 

단원마무리는 2회가 있어서.. 난이도에 따라 실력을 체크할 수 있네요.

1단원이 끝나면 함께 풀어볼 계획이랍니다. ^^

 

 

2학기가 시작된 한주!!

초등우공비와 함께 준비해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