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하와이 - 최고의 하와이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2022~2023년 개정판 프렌즈 Friends
이미정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제이콥입니다!

그동안 좀 무겁고 어려운? 책들만 보다가 이번에는

<프렌즈 하와이>라는 힐링 도서 서평을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하와이를 가본 적이 없어서

뭔가 이 책을 서평한다는 kinda 그림의 떡같이 느껴지는데요

내년에는 화와이를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보다 더 바빠질 것 같은데 말이죠 ??)

우스갯소리로 제가 재수할 때 지구과학 선생님이 여자 학생들한테

나중에 신혼여행으로 하와이를 못 보내주는 남자랑은 결혼하지 말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정말 신혼여행지로 환상적인 곳이죠!!

아 지구 과학선생님은 남자고 선생님도 신혼여행은 하와이로 못가셨답니다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했던 선생님인데 갑자기 생각나네요

이번에 하와이에 대해서 서칭하다가 알게되었는데

하와이에서 서쪽에 있는 섬일수록 오래된 섬이고,

동쪽으로 갈수록 신생 섬이라고 하네요!

아마 흔히 불의 고리라고 불리는 환태평양 조산대에서 대륙이 팽창하니까

화와이가 속한 판은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것 같아요!!

지구과학으로 수능을 2년봤지만... 다 잊어버렸네요 ??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책자를 펼치시면 이렇게 여러 식당, 박물관 등등에 대한 설명과 주소 운영하는 시간까지!!

정말 인터넷이 없으면 이 책만 가지고도 여행걱정이 없을 정도로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하와이 여행가시기 전에 해당 책자를 여유있게 보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