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만 하면 OK! 밴드 다이어트
야마모토 치히로 지음, 장혜영 옮김 / 니들북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감기만 하면 OK! 밴드 다이어트

야마모토 치히로 | 니들북 | P.111

 

 

 

 

 

 

1.

 여름, 노출의 계졀이 왔다. 이 계절에 대비해서 받은 건강책, <감기만 하면 OK! 밴드 다이어트>이다. 사실, 이 책을 받자마자 '이런것이 다이어트가 될까?'라는 의심부터 들었다. 그래서 실제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본 사람이 있는지 검색부터 해 보았다. 그랬더니 정말, 이걸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에 조금 놀라웠다. 나만 모르고 있었나 보다.

  저자는 밴드다이어트의 장점을 첫머리에 담고 있다. 운동이 귀찮은 사람, 시간이 없어 다이어트를 할 수 없는 사람에게 제격인 밴드다이어트는 손쉽게 다이어트에접근 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부록으로 예쁜 색감의 분홍색 밴드가 같이 들어있다. 그리고 이 밴드를 어떻게 사용하면 될지와 묶는 방법 및 감는 방법이 친절히 설명되어 있다. 

 

 

.

.

.

 

 

먼저 크게 하반신과 상반신의 밴드 감기가 나와있다.

 

책상에 오래앉아있고 운동하는 시간을 내기가 어려운 현대인들은 자세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가 허다한데 그러한 자세를 바로 잡을 수 있는 교정 밴드법이다.

 

 

이렇게 밴드를 감고 있을때 성공적으로 우리 몸을 바르게 교정할 수 있는 3포인트!

1. 감고 있는 시간은 1회 3분 기준으로!

2. 마음에 들면 몇 번을 해도 OK!

3. 비포&에프터를 비교한다!

 

 

그리고 목차별로 자신이 컴플렉스라고 여기는 부분을 쉽게 찾아서 밴드감기를 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아침, 점심, 저녁등 특정 시간에 간단히 할 수 있는 밴드법도 소개한다.
 

 

 

 

 

 

 

 

올 여름은 간단한 밴드감기로 살을 빼고 올바른 교정을 해 보면 어떨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