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영어 - 가볍게 읽고 평생 기억하는
가벼운학습지 지음 / 패스트캠퍼스랭귀지 / 2020년 11월
평점 :
품절


요즘에 외국계 회사의 일을 하다보니 외국인과 회의하는 미팅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당연히 영어를 잘해서 능수 능란 하게 외국인과 대화를 하더라구요~

저는 간간히 들리는 아는 영어를 통해 대략적으로 이런 말을 하는구나 이런것만 알았는데

부럽긴 했습니다. 그래서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외국 여행을 할때도 친구가 영어로 외국인과 대화하는 것을 보면 그때 당시에도 영어 공부를 열심히해서 나도 외국인과 영어로 소통하는 정도로 잘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만 하고 실천은 안했었죠...


그러던 중 가벼운 영어라는 책을 보았습니다. 이 책은 책 제목대로 가벼운 영어 입니다.

가볍게 읽으면서 평생 기억하는 책이며 알파벳 부터 문법, 회화, 패턴까지 한 권에 배울 수 있습니다.

아무리 가볍게 읽어도 공부이기 때문에 책의 처음에는 25일 계획일정과 45일 계획일정이 있었습니다.

하루에 정해져있는 학습 단계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며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기초 단어 부터 시작해서 간단한 문법, 회화, 패턴 등 기초를 탄탄하게 배울 수 있고

연습하기를 통해 그 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생각 해 볼 수 있는 페이지도 있습니다.

또한 무료 동영상 강의를 통해서 발음 등 말하기 연습도 할 수 있습니다.

책을 읽듯이 쉽게 영어를 공부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간 날때마다 계속 읽으며 영어와 친숙해져서 영어도 한국어처럼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