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4-2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2 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학습 비법서

 

개학을 앞둔 큰 아이..

2학기에 배울 내용이 궁금한지 며칠 들여다보더라고요~~~

저도 아이가 어떤 내용 배우게 될지 궁금해서 펼쳐보았답니다!!

 

국어에요^^

  

 

진도비법책은 4단계 학습으로 이루어져요!!

개념 잡는 비법 - 교과서 잡는 비법 - 핵심 잡는 비법 - 시험 잡는 비법

 

 

 

 개념잡는 비법 에서는 핵심개념과 그림을 함께 제시하여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관련문제를 통해 개념을 이해하였는지 바로 확인할수 있게 해주었어요~

 

 

교과서 잡는 비법에는 교과 내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다양한 문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1단원 조금 풀어 놓았더라고요!!!

2학기도 우공비랑 열심히 해주면 좋겠어요^^

 

 

 

핵심 잡는 비법에서는 단원에서 배운 내용 중 가장 중요한 내용을 뽑아 한눈에 들어오게 정리를 해주었어요~~  이 부분이 참 맘에 들어요!!!

스스로 정리해보기 좋은거 같아요..

1학기땐 문제 풀기에 바빴는데 2학기는 우공비 활용을 꼼꼼하게 해주어야겠어요^^

 

 

 

 

시험 잡는 비법에서는 표준 단원평가와 발전 단원평가 2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난이도별로 다양한 문제를 만날 수 있어요~~

 

 

교과서 논술 특강과 낱말 놀이터~~

1학기땐 논술 부분을 남겨두었는데요.. 2학기엔 꼭 풀어보도록 해야겠어요!!

어휘 약한 큰 아이에게 낱말놀이터 활용도 도움이 많이 될거 같구요..

 

   

진도비법책에는 비법 더하기가 특별부록으로 들어있어요~

 

<비법더하기>

 

 

비법더하기에는 듣기, 말하기, 쓰기 교과서에 실린 듣기 자료와

교과서에 실린 '우리말 꾸러미' 의 주요 내용과 상세한 설명이 덧붙여져

우리말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거 같아요~~!! 

듣기 내용이 궁금했는데, 우공비 국어엔 듣기 자료가 담겨 있어 참 좋아요^^

 

진도비법책 한권만 있어도 든든하네요~~

탄탄한 구성이 참 좋아요!!

 

 

시험비법책이에요~~~

시험비법책에선 단원별로 개념+확인문제/단원기출문제/단원만점문제 로

다양한 문제가 담겨있답니다~~

 

1학기땐 아이가 하는데로 그냥 두었었어요!!

엄마 손이 따로 안가도 우공비 문제는 잘 풀어주는 편이었거든요..

이번 2학기부턴 제가 좀 더 신경써서 우공비를 좀 더 꼼꼼하게 활용해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