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 달 하브루타 - 미래 역량 키우는 우리 가족의 비밀
국화 외 지음 / 태인문화사(기독태인문화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하브루타
중요성과 좋은점을 알고 있었지만 시작하는게
참 쉽지 않았어요
그러나 책 덕분에 하브루타에 대해서
조금 더 이해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책의 머리말 부분에는 책을 어떻게
읽으면 좋은지 나와있어 도움이 되었어요
책의 구성에 따라서 원하는 부분을
먼저 읽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 일상 속 시작
어쩌면 우리하고 있는 모든 일상에
하브루타와 연결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깊이의 차이가 있을뿐이지 언제나
대화하고 질문하고 했으니깐요
어렵다 생각하면 끝이 없이 어렵지만
매일 조금씩 꾸준히 한다면 지금보다
내일 더 성장하겠죠?

🟡 기다림
하브루타는 기다림이다.
육아는 기다림이 가장 중요한데요.
하브루타 역시 기다림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그러다 조금 씩 더 성장하겠죠
아이도 부모도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