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콘텐츠 독수리처럼 낚아채라!
김재혁 외 지음 / 부카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문학이 오랬동안 사랑 받는 이유는 인간에 대한 가치와 재미 때문입니다. 본인의 경험, 행동, 철학 등을 모두 모아 인문학적 콘텍스트에 바탕을 둔 멋진 콘텐츠를 만들어 보세요. 저는 좋은 콘텐츠 계발을 위해 브레인스토밍이 마인드맵을 풍성하게 만든다고 생각 합니다. 어떤 주제를 가지고 떠오르는 생각들을 가지치기 하면서 나열하다 보면 그 중에 핵심 정보를 추출해 보다나은 콘텐츠 개발에 날개를 달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콘텐츠 개발의 시작은 모든 것을 의심하고, 해체하고, 재구성하여 자기만의 지식 세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저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상품 또한 콘텐츠 개발에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품을 상품 그 자체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상품의 장점을 이야기를 만들어 보는 것 입니다.상품의 탄생 이유와 가치, 활용은 물론이고 본인의 경험을 더한다면 그 상품의 이야기 구성은 풍성해지게 되고 따라서 해당 상품의 예비고객들의 마음에 감동을 선사하여 예비고객들은 마음이 동요하게 되어 좋은 물건이나 상품을 확정 구매하는 것으로 연결지어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는 더 많은 상품 콘텐츠 개발로 상품 판매 신화의 역사를 써내려가 보고 싶은 기대감을 안겨준 해당 도서를 강력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