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
천동희(머찌동)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운을 믿지 않는 독자라도 읽는 순간 빠져드는 이야기.
운의 진실, 공간 운, 사람은, 나의 운(외양), 나의 운(내면)
5가지 운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제일 관심 가는 챕터부터 차례대로 읽으면 더 재미있는 책이 될 것이다.



운만 기다리지 않으며 잘 지내온 삶의 태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책에서 말하는 긍정적인 습관들은 충분히 따라 해보고 싶은 가치가 있었다. 집에 대한 관점을 바꿔주는 자기 계발서다. 내 집을 좁은 의미의 부동산적인 관점에서만 바라보다 넓은 의미로 시선 확장이 되는 경험을 하게 해준다. 환경과 시선이 제일 중요하다고 여기는 요즈음, 이 책에서 말하는 집(콘크리트가 만들어놓은 집)에 살면서 집에 대한 생각마저 단순해져버렸다는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무슨 운이야.로 시작했다가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던 올해 최고의 부동산 철학 책.[돈이 모이는 재물운의 비밀]은 오늘도 시시한 일상이지만 내집에서만큼은 내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태도를 배우고 싶은 독자들에게 추천해본다.




#돈이모이는재물운의비밀 #메이트북스 #머찌동 #천동희 #자기계발서 #생활습관


-메이트북스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읽고 작성한 주관적인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