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월천족 - 나는 한 달에 1천만 원 월세로 경제적 자유를 누린다
정일교 지음 / 메이트북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월 오백 족이었던 사람들이 이제는 월 천을 꿈꿔야 하는 시대가 온듯하다. 저자는 어떻게 월 천이라는 파이프라인을 만들 수 있었는지 본인의 사례와 소액 투자자들의 사례를 알려주고 있다. 1장부터 5장까지의 기록을 읽고 있다 보면 나도 건축주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한다.

신축을 하고 싶다면! 건물주가 되고 싶다면!
저자가 알려주는 방법을 그래도 따라 연습해 보면 된다.
투명하고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 선택과 행동은 내 몫이다.
1:1 과외를 받는 것처럼 이해가 잘 된다. 쉬운 말로 설명하고 이해하기 좋은 예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한 스텝씩 차근차근 밟아나갈 수 있는 친절한 투자 안내서.
월 천의 수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리고 그 방향이 부동산이라면 [나의 꿈 월천족]을 통해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나의꿈월천족 #메이트북스 #정일교 #재테크 #n잡 #파이프라인만들기 #경제 #경영 #월급 #월천족

-메이트북스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읽고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