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의사 TOMY가 알려주는 1초 만에 고민이 사라지는 말 - 일, 생활, 연애, 인간관계, 돈 고민에 대한 마음 치료제
정신과 의사 TOMY 지음, 이선미 옮김 / 리텍콘텐츠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체의 바른 자세를 취하려 노력하는 것처럼
마음가짐의 바른 자세를 찾는데 도와주는 책.
책 제목을 이해하고 싶다면 아무 페이지나 펼쳐서 읽어보면 된다.
대부분의 시간을 바쁘게 보내고 있는 읽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

책 속에 가득 들어있는 이야기처럼 매일 아침 리셋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리서. 한쪽 한쪽의 이야기가 모두 도움 되는 책을 골라달라면 [1초 만에 고민이 사라지는 말]을 소개하고 싶다. 이 책을 집어 들었다면 아무 쪽이나 펼쳐서 읽어보면 된다. 이야기의 시작과 끝이 없으며 모든 이야기가 힐링하는 시간을 만들어준다.

하루를 숨가쁘게 보내고난 후, 또는 하루의 중간쯤 어디에서나 도움되는 책이라 선물하기 좋은 책이었다. 리프레쉬 하고 싶다면 책 쇼핑을 통해 더 알찬 하루를 보내보길 권한다. 특히 [1초만에 고민이 사라지는 말]처럼 기억에 많이 남을만한 짧은 문장들을 통해 여러 잔상들을 살펴보길 바란다.




-리텍콘텐츠를 통해 도서를 지원받아 읽고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1초만에고민리사라지는말 #리텍콘텐츠 #정신과의사tomy #읽는사람 #힐링도서 #커피한잔마시는것보다쉬운책 #추천도서 #전국민필독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