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보다 고양이 - 당신의 고양이가 하고 싶은 말 연애보다
앨리슨 데이비스 지음, 나마스리 니어밈 그림, 김미나 옮김 / 특별한서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애보다 고양이를 키운다는 의미의 책인가? 궁금증을 유발하는 신간. 고양이와 상관없지만 궁금했던 책이다. 고양이가 귀여워서 키워 보고 싶었지만 자신 없어서 포기한 독자가 읽어본 이야기다.

고양이는 키울 수 없지만 간접 경험 해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책이다. 첫장부터 고양이의 매력에 빠지게 하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연애보다 고양이]. 자유분방한 고양이의 매력을 엿보고 싶다면 읽어보면 좋을 것 같다. 사람들 중에 고양이 알러지가 있듯이 고양이 입장에서 보면 사람 알러지도 있었다. 고양이의 세계를 탐방하며 알게 되는 새로운 사실들에 고개 끄덕이게 되는 시간이었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철학자 같은 작가가 소개 하는 다양한 고양이 라이프속에서 무엇이든 생각할 거리를 얻을 수 있는 책이다. 어떤 책이든 쓸모 없는 책은 없다는 말을 실감나게 하는 그런 책이었다.

#연애보다고양이 #특별한서재 #앨리스데이비스 #고양이사전 #반려묘공부 #반려묘이야기 #고양이백과


-특별한서재로부터 도서를 지원 받아 읽고 작성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