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의 구두 - 나를 사랑하게 만드는 스토리 컬러링북
아네스 안 기획.글, 유선영 그림 / 예담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유즈허브입니다^^

 

오랜만에 소개해드릴 힐링 컬러링북을 들고 왔습니다~^^

 

어른이 될수록 아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지인이라 부를 수 있는 사람들의 수도 많아지는데

왜 어째서인지..

하루하루 더 외롭고 힘들어 지는거 같아요~

 

그런 어른들을 위한 시간

나를 사랑하게 하는 스토리가 담긴

힐링 컬러링북

<안녕, 나의 구두>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좋아하는 핑크핑크 표지네요~^^

 

제가 좋아하는 꽃과 나비, 구두 일러스트가

취향에 꼭 맞아요^^

 

 

 

작가님의 프롤로그가 마음에 쏙 와닿네요~

 

 

 

 

어른이 되었지만 여전히 서툴기만한 네명의 그녀들~

그녀들에게 비밀의 구두가 찾아오게 됩니다

 

 

 

 

 

 

사랑때문에 울고 웃고..

 

 

 

구두가 이끌어준 대로 가다보니 잊고 지냈던

내 안에 항상 함께한 영원한 내편 엄마와도 만나게 됩니다. 

 

 

외로워 보이는 뒷모습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꽃 도안도 많이 있네요^^

 

스토리 따라 쭉 읽다보니 벌써 힐링이 되는거 같아요~

 

제가 컬러링한 도안은

쓸쓸한 뒷모습이 찡하게 제 마음을 울린..

 

교복입은 소녀의 뒷모습

학창시절의 모습이 떠오르며

그때 느꼈던 감정까지도 새록새록

이제는 많이 컸는데도 여전히

외로운

울고있는

모습에 왠지 제모습이 보이는거 같았어요

 

 

 

쨘! 완성입니다.

 

울지 마.

울지 마.

라고 달래주는 말에..

컬러링을 하는 동안 마음이 한 껏 풀렸어요~

 

외롭고 힘겨운 어른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나를 사랑하게 만드는 스토리가 있는 힐링 컬러링북을 추천해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