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 - 2017 미녀와 야수 영화 컬러링북
Disney Enterprises Inc. 지음 / 아르누보 / 2017년 3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유즈허브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책은 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너무나 좋아 하던 디즈니 만화영화~
어린시절 함께 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지금도 여전히 몇몇 디즈니 만화 CD를 소장하고 있을 정도로
디즈니를 정말 사랑하는 독자랍니다~^^

이런 인기 탓인지 그동안 디즈니 만화 컬러링북이 수없이 많이 나왔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책은 더 특별한 컬러링북이에요~

원작과 싱크료율 100%를 자랑하는 2017년 판 영화로 개봉한 <미녀와 야수>
엠마왓슨 주연의 영화가 많은 흥행을 하고 있죠~
저는 오늘 저녁에 보러갈 예정입니다^^

2017년 <미녀와 야수> 영화 개봉을 기념하여 스페셜한 라인아트로 표현한 아름다운 컬러링북
<미녀와 야수> 특별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는 찻잔세트로 변해버린 엄마와 아들의 귀염둥이가 아직도 기억에 남아 있는데~
그 외에도 시계와 촛대 아저씨 등 애
니메이션을 그대로 기억해볼 수 있는 그림들과
거친 야수, 아름다운 벨양, 엠마왓슨양으로 보이는 벨양이 그려져 있어요!!
벨 역에 엠마왓슨이라니..
해리포터 시절 헤르미온느양으로 많이 알고 있는 엠마왓슨이양이 언제 이렇게 성숙해져 버렸는지
귀여운 헤르미온느를 더이상 보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지만 벨역에 헤르미온느 양이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벨양 그 자체로 보일 정도로 역 소화를 잘하시는 것 같네요~

디즈니 아트 컬러링북 <미녀와 야수>는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동시에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컬러링북 입니다^^

매력적인 디즈니 아트 컬러링북을 보여드릴게요~


 

책 표지가 너무 매력적이에요~
영화를 보고 있는것만 같은 황홀함:)

 


 

아름다운 벨양을 채색하고 싶어서 제가 선택한 도안은

 


 


벨양이 찻잔과 얘기중인가봐요~
개나리색 드레스가 너무 예뻐요~
이렇게 잘 어울리기 있어요!!??

채색이 되어 있어 한페이지 완성까지 몇날 며칠 걸리는 저로서는 너무 좋아요~

다만 원하는 색상표현은 어려워서
기본채색된 색감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아쉬움도 조금 있네요~

더 샛노란 드레스로 표현하고 싶었는데
기본 채색된 옐로우가 채도가 좀 낮아서
그 점이 아쉬웠어요~

새하연 피부의 벨양을 표현하고 싶었는데
피부색이 넘 사실적으로 채색되어 있네요
입술색도..죽어있어요!!

 


쨘 완성!!

최대한 화사하게 바꿔볼려고 노력했어요~^^
눈에 너무 힘들줬더니 약간 싸납쟁이로 보이는가 같기도ㅋㅋ

이렇게 디즈니 미녀와 야수 컬러링을 마치고
저는 영화를 보러 가야겠습니다~!!

디즈니 만화중 흥행 1위였던 미녀와 야수
애니메이션과 영화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미녀와 야수 컬러링북
소장가치 100%

꼭 책으로 만나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본 책은 아르누보 출판사로부터 책만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