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순간패턴 200 - 핵심패턴만 담은 스피킹 입문서
전대건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공부 꾸준히 하고 싶지만 매번 작심삼일로 끝나 버리는 현실..저만 그런건 아니죠?
이미 가지고 있는 영어책만도 수두룩 하지만 한권을 끝까지 다  읽어본 기억이 없네요ㅠ
그러면서도 꼭 서점에 가서 새로나온 영어책을 구매하고 맙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책은 영어회화 순간패턴200 전대건쌤님의 책이에요^^

사투리로 열변을 토해가며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열심히 강의를 진행하고 계시는 분이시죠~ 말이 정말 빠르신거 같아요ㅋㅋ
제대후에 영어공부를 시작해서 어학연수를 가지도 않았는데 쉽게 영어를 터득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이 배워 알게된 영어의 재미와 공부법을 포스팅 하다가 책을 출간하게 되고 베스트셀러 작가의 자리에도 오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단하신듯!!

전대건 쌤은 처음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던중 여행영어 책을 좀 사볼까 해서 서점에 갔다가 전대건 쌤의 하루기적 15분 여행영어 책을 통해 처음 접하게 되었답니다.
직접 몸으로 부딪히면서 써먹었던 초실용적인 여행영어를 집필해놓은 책이라서 많은 도움이 되었었죠~
전대건 쌤만의 강의방식으로 발음도 함께 잡아주어 정말 유용했던 책이었어요~
영어를 좀 한다고 자부했지만 현지 여행 경험은 없어서 망설이던 제게 정말 도움이 되었던 책이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전대건 쌤이 새로운 책을 출간하셨길래 너무 반가웠어요~^^

사실 우리 모두 10년 넘게 영어공부를 했지만 심지어 시험성적도 그럭저럭 좋은 성적을 받고는 있지만 외국인 앞에선 말 한마디도 못하는 영어울렁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요~ 저도 포함해서요..슬픈현실이지만 유독 영어에 약한것은 교육방법 문제이지 않나 싶네요. 문법이 스피킹을 앞서가는 교육이니깐요.

전대건 쌤의 영어회화 순간패턴200 은 스피킹이 자유롭게 안되는 초보들을 위해 단어만 바꾸면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어 영어로 쉽게 말을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책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문법과 단어는 여태 10년동안 배운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우리에게 필요한건 의사소통을 하기위한 영어!!
전대건 쌤의 영어회화 순간패턴200만 마스터한다면 영어로 입이 틔여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겁니다~

일상생활에 정말 많이 쓰이는 패턴들을 엄선했기 때문에 마치 수학공식 외우듯이 네이티브 패턴200 만 달달 외우고 머리에 집어 넣는다면!! 그렇다면 외국인을 만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단어만 요리조리 바꿔서 쉽게 영어를 내뱉을 수 있게 될거에요~

각각 패턴마다 QR코드가 있어서 전대검 쌤의 동영상 강의로 바로 연결이 된답니다~
전대건 쌤 특유의 독자로 하여금 참여하게끔 유도하는 강의를 듣다보면 저도 모르게 큰소리로 따라하고 말죠ㅎㅎ

올해는 구수한 사투리로 유머러스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들으면서 입이 틔이는 영어회화 공부 함께 해보실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