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레이의 I'm 종이인형 - 12가지 스타일로 만나는 소녀들의 패션 스타일링
모모레이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유즈허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어릴적 너무 재미있는 놀이였던

종이인형

업그레이드판입니다!!

 

어릴적 가지고 놀던 백원짜리

종이인형이 생각나네요

스케치북만 했던 종이 한장에

귀여운 종이인형들과 옷이

가득 들어있고

한장에 백원이었던 기억이 나요ㅎㅎ

 

요즘은 너무 고급지게 나오네요~

책으로 딱!!

 

모모레이의 I'M 종이인형

표지부터 너무 귀여워요T^T

 

 

 

 

  종이인형  스타일이

너무 멋지죠~

 

종이인형 자체는 굉장히

아날로그 한테 패션 스타일링이

너무 현대판 ㅎㅎ

 

스타일링 이름이

레트로 룩, 키치룩, 프레피룩...

저는 들어보지도 못한 룩이에요

 

하지만 한번쯤 봤을 법한 요즘 패셔니스타들의

핫한 스타일링을 만나 볼 수 있답니다~

 

하나같이 전부 소장하고픈 옷들 투성이에요T^T

패션잡지였다면

충동구매 대량 했을 법한!! ㅎㅎ

 

그럼 러블리한 소녀들을 만나볼까요~

 

 

 

작가님이신 모모레이님

애니메이션 전공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가로 활동하신 이력이 있네요~

최근 뉴욕과 런던을 여행하며

패션에 푹 빠져 계시답니다~

그래서 이런 멋진 패션 스타일이

탄생할 수 있었군요~

이제서야 이해가 됩니다!!

 

 

종이인형을 즐기는 팁이 나와있어요~

까만 선이 보이는게 예쁘다고 하니

까만선은 놔두로 오려야 겠어요~

열심히 오린 종이인형을

분실 우려가 있으니

부록으로 종이 클러치백을

제공해주고 있답니다~

 

종이 클러치백부터 오려서

사랑스러운 종이인형을 담아둬야 겠어요^^

 
 

 

 

 

스타일링을 어려워 하는

사람들을 위해

앞쪽에는 정석화 된

스타일링을 참고 할수 있게

해주었어요

귀여운 펫 고양이 스타일링도 참고해봐요~

 

 

평소 입어보지 못했던

스타일링도

대리만족으로

사랑스러우운 소녀들에게 과괌히

스타일링 해 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요즘은 한복입을 일이 없어서

전주 한옥마을 가면 한복 대여해서

많이들 입고 다니던데

한국 고유의 미가

돋보이는 한복을 입을 기회가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한복 너무 곱지 않나요~

입고싶네요 ㅎㅎ

 

 

귀여운 펫 고양이

스타일링도 정말 돋보입니다~

너무 럭셔리해요~~!! ㅋㅋ

 

 

종이 클러치백 부록입니다~

요거부터 오려서

종이인형을 분실하지 않도록

차곡차곡 모아두자구요~

 

 

 제일 먼저 오리고 싶은 소녀는

레이디 라이크룩

요즘 무릎위까지 오는

긴 부츠가  유행이죠~

너무 여성스러워 보이고  이쁘더라구요

구매하고 싶어서 여기저기 기웃기웃

하는중인데

모모레이의 I'M 종이인형을

통해서 미리 스타일링 해 볼수 있겠네요~

 

 

사랑스러운 주근깨 소녀를

먼저 오려주었어요~

 

여자들의 머리빨(?)을

절실하게 된게

여기 있습니다.

 

노란 까까머리 주근깨 아가씨가

단아한 올링머리를 하게되면

사람이 180도 달라보인다는 점!!

어서 헤어를 오려주어야 겠어요^^

 

 

헤어 스타일만 바뀌었을 뿐인데

정말 딴 사람 같지 않나요 ㅋㅋㅋ

갑자기 단아한 청담동 며느리가 된거 같아요

 

롱부츠는 역시나 취향저격입니다

너무 예뻐요 ㅠㅠㅠ

 

귀욤귀욤한 핑크빛 코트 안에

트위드 원피스 너무 예쁘네요~

 

연핑크 스카프도 리본으로

너무 귀엽게 포인트를 줘서

정말 사랑스러운 레이디룩이 완성 됐어요~

 

 

10명의 사랑스러운 소녀들과

귀여운 펫 고양이

12가지의 스타일링 룩

270여개의 패션 아이템들이 가득

모모레이의 I'M 종이인형

으로

어릴적 잊고 있었던 동심으로 돌아가

나만의 멋진 패션 스타일링을

마음껏 즐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본 책은 한스미디어 출판사로부터 책만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