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세밀화 컬러링 북
가와데쇼보신샤 편집부 지음, 피에르 조제프 르두테 그림, 부윤아 옮김 / 디자인이음 / 2016년 9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유즈허브입니다^^
오늘은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
꽃 세밀화 컬러링 북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디자인 이음 출판사에서 출판한 책으로
11점의 피에르 작품과 밑그림이 있는
보타니컬 아트 컬러링북 입니다~

가격은 8,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작품이 11점이라 저렴하게 책정된 듯 한데
너무 알찬 작품으로 11점이라
매우 만족 스럽네요~^^

식물화가인 피에르 조제프 르두테의 명화를
모티브로 컬러링 하는거라
정말 아름다운 작품 11점이 실려있어요~
책 표지부터 벌써 아름답지요^^


 
너무 아름다운 피에르의 원화가 보이네요~
보타니컬 아트 책들을 보면
마음이 안드는 꽃들도 있기 마련인데
<꽃 세밀화 컬러링 북>은
어느 하나 버릴게 없네요~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이에요~~^^

 
친절하게 채색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있어요~
색연필이나 수채색연필, 수채물감
기본재료 채색하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피에르 명화 11점이
확대되어 실려있어요~
요 페이지를 보면서 채색하면 됩니다:)


 
 
 
 
 
 
 
 
 
 
 
11점 그림의 밑그림이 실려있구요~
절취선이 있어요!!
채색후 절취선을 따라 자른후
액자에 넣으면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 될 것 같아요~^^


 


 
종이도 두꺼워서
색연필은 물론이고
수채색연필, 수채물감 외에도
다른 도구들도 무리없이 올라가겠어요~

저는 색연필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예쁜 작품이 많았는데
좀 생소한 꽃인
붓꽃을 한번 컬러링 해볼게요~


 


저는 붓꽃을 피에르 작품을 통해 처음봐요~
실물도 궁금하네요

스케치북에 옮겨담았어요~
밑그림 그려진 부분을 자른후
사용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저는 다른 재료로도 채색해보고 싶어서
번거롭게
스케치북에 옮겼어요ㅎㅎ

 
일단 전체적으로 밑색부터 깔아줍니다~


 
 
밑색 컬러링할땐 아리송 한데
차곡차곡 혼색 할때마다
꽃이 살아나는 것만 같아
참 신기해요~
이게 보타니컬 아트 매력이죠~

 
 


어느새 완성 되었네요~
마지막
가장 진한 부분 채색만 하면 끝이에요~

 
보라빛으로 색상을 살짝 다르게 해봤어요~
너무 아름다운 피에르의 명화를 보고 그린거라 결과물도 참 아름답네요~!!

 

저는 손재주 없는
컬러링 초보인데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어요~~^^

다음엔 어떤 꽃을 채색 할지
행복한 고민이네요~~

 
꽃 그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보타니컬 아트용으로 "꽃 세밀화 컬러링 북"을추천해드려요~

*
본 책은 디자인 이음에서 책만 제공받아 채색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