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글쓰기 - 방법만 바꿨을 뿐인데 잘 팔리는
유선일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SNS를 하다면서 홍보글이 종종 눈에 띄는 경우가 많아졌다.

판매자의 경우라면 SNS는 필수인 시대가 되어가고 있다.


글쓰기에는 자신이 없어 SNS 마케팅에 도전하지 못하였거나

이미지만 올리고 글쓰기는 포기했던 시절...

당연히 잘될리 없는 SNS 마케팅이였다ㅜㅜ


그래서 더 눈에 들어오고 관심이 가지게 된

"방법만 바꿨을 뿐인데 잘 팔리는 SNS 마케팅 글쓰기" 

방법을 어떻게 바꿨는데 잘 팔릴까?

SNS 마케팅 글쓰기가 궁금해진다.





글쓰기에 자신이 없어도 SNS 마케팅 글쓰기의 핵심만 알면

매출이 팍팍 오른다하니~

스킵은 줄이고 클릭을 부르게하는 SNS 마케팅 글쓰기의 정석

한장한장 넘겨가며 SNS 마케팅 글쓰기의 핵심을 찾아보려한다.


목차를 보면 알 수 있다.

SNS 마케팅에서 글쓰기가 핵심인가 부터 시작해서

그 핵심인 글쓰기를 어떤 방법으로 매출을 올릴것인지

SNS 마케팅 글쓰기로 인하여 고객의 마음을 사고 지갑을 스스로 열게까지

글을 쓰고 이미지를 올리고 하였는데 고객의 지갑을 열게까지는 정말 어려운 일인거 같다.




'SNS 마케팅 글쓰기'를 통하여

빨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지갑을 열게 하는 

글쓰기 마케팅을 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SNS 마케팅 글쓰기의 핵심만을 알아보기 위해

천천히 한장한장 읽어 나아간다.

중요하고 기억에 남기고 싶은 부분은 밑줄과 표시를 남겨가며

그 방법을 찾아보려 합니다.



아무래도 고객의 마음을 스스로 열게 하는 스토리텔링의 힘이 중요하구나 싶어진다.

나만의 스토리 스타일로 고객의 마음을 공감시켜준다면

광고의 힘보다 SNS 글쓰기 마케팅의 힘이 더 커질거 같다.


이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마케팅의 테크닉도 중요하다고 한다.

먼저, '나다움'을 찾아 브랜딩한다면

다른사람과 겹치지 않고 온전히 나만의 SNS 마케팅 글쓰기가 될것이고,

나만의 색깔과 힘이 생길것이다.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는 브랜딩을 가능케하는

'나다움' SNS 마케팅 글쓰기를 도전해보아야겠다.

몇가지 '나'를 되돌아보는 질문에 답하는 글을 작성하면서

'나 다움'을 찾아보자!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