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이탈리아 소도시 여행 - 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신영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여름 저의 여행계획은 대도시라고 부를 수 있는 밀라노와 인근인 베르가모인데요.

 

해시태그에서는 소도시를 다루고 있어서 포함은 안 되어있지만

 

지난 이탈리아 여행을 복기해보고 공부해보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거기에다가 어떻게 여행해야겠다 하는 것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지난 유럽여행은 유럽인 친구를 따라 갔었던 거라 수동적으로 아름답다. 좋다.

 

이러면서 돌아다닌 게 다였는데, 해시태그를 보고 많이 반성했습니다.

 

아 내가 방문했던 곳들이 이런 역사와 의미가 있는 곳이구나를 이제서야 해시태그 이탈리아 소도시ㅣ 여행을 보며 공부하고 있네요 ㅎㅎㅎ

 

 

친구는 더위를 피해 쉬고 있었고 저는 혼자서 야무지게 다 돌아다녔습니다. 전망대만 빼고 ㅎㅎㅎ

 

이런 내용이 있었네요. 그리고 야경은 역시 헝가리 부다페스트, 체코 프라하만 챙겼는데...

 

시에나도 이렇게나 아름다운 야경이 있었을 줄이야.

 

 

진짜 한 나라를 도시를 바꿔가며, 아니면 같은 도시를 여러번 여행하는 이유를 이제야 알아가네요.

 

해시태그 덕분에 이탈리아 두 번째 방문은 더 알차질 거 같아요.

 

 

추억이 새록새록, 여러분 여행 가기 전에 미리 공부하고 갑시다 ㅋㅋㅋ 여행이 더 풍성해질 거예요.

 

 

해시태그 이탈리아 소도시 여행에서 다루고 있는 도시들입니다.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시간을 달리해서 가보고 싶은 시에나입니다.

 

아니면 숙소를 이쯤에 잡아두고 저녁에 산책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ㅠㅠ

 

 

 

스위스에서 이탈리아로 넘어갈 때 잠깐 들렸던 코모도 너무 아름답네요.

 

당시에 구글지도였는지 애플맵이였는지를 켜서 코모 호수 주변을 차로 달리고 있다는 걸 체크하며...

 

이렇게 큰 게 호수냐고, 바다 아니냐고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그때도 해시태그 이탈리아 소도시 여행을 알았다면 포옥 챙겨가서 꺼내보고 여행했을 텐데 아쉬운 마음입니다.

 

어쨌든 2024최신판 이탈리아 소도시 여행이 나왔다는 소식 전해드리면서

 

안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