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그리스 - 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4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 여름에 그리스에 갑니다:)

 

+ 해시태그 그리스와 함께

 

 

안녕하세요? 세계를 다아아아 여행하고 싶은 여행가 JTT입니다. Jay the Traveler라는 정체성에 맞게, 이번 여름 유럽여행을 길게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당분간 멀리가는 여행의 마지막인만큼 이번 여름휴가를 고민 끝에 기일게 연장했습니다. 3주가 넘는 유럽여행을 가게 되었는데요. 마일리지로 결제한 항공권이라서 입국-출국 유럽국가만 정해놓고 아직 구체적인 여행계획을 세우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유럽여행은 루마니아로 부카레스트 in - 이탈리아 밀라노 out 하는 일정이기에 너어어무 가고싶었던 영국-런던을 고민고민하다가 영국, 아일랜드, 네덜란드 여행을 나중에 한꺼번에 하기로 하고 동선이 좋은 그리스를 여행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여름, 루마니아, 그리스, 이탈리아, 타이베이(경유)에 갑니다 ! 폴란드는 지난 유럽여행에서 아주 짧게 다녀왔는데 저 바르샤바가 너무 맘에 들었거든요... 그래서 5시간 경유지만 혹시 2-3시간이라도 여행할 수 있다면 꼭 나가서 한끼 식사라도 하고 오려고요.

 

 

인트로가 넘길어졌는데, 이번에 우연찮게 해시태그 그리스를 받아서 리뷰할 수 있게 되었네요:) 여행 계획에 참고하시라 채시라하라는 운명적인 만남인 것 같네요. 믿고보는 #해시태그 이번에는 #그리스 - 편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보자마자 가슴설레는 사진 아닌가요. 교과서에서 보던 그 파르테논 신전입니다. 지난 이탈리아 여행에서 피사의 사탑을 내 눈으로 확인한게 믿기지가 않는 모오먼트였는데, 이번 여름 이거 제 눈으로 담으러 갑니다요 갑니다!! 무턴 강력한 빨간 표지에 그리스하면 떠오르는 파르테논 신전이 뙇! 나와있는 해시태그 그리스편 열어볼게요:)

 

 

 

아테네에서 어디를 꼭 가야할까?

 

 

, 내가 아테네에 가는구나... 매번 다시 올 것처럼 여행하자는 모토를 세우고도 미친듯이 돌아다니는 걸로 여행을 해버리는 저로서는 이런 부분 너무 좋다는 건에 대하여...ㅋㅋㅋ 꼭 가야하는데는 꼭 가야하쥬... + 여기서도 친구를 사귀게 된다면 또 남들이 흔히 안 가는 모오먼트까지 보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다낭여행에서 뜻밖의 자전거 여행을 한 것처럼요.

 

 

목차만 봐도 넘 알차쥬? 미쳐따리 미쳤어... 그리스 여행에 꼭 필요한 INFO부터 열심히 읽어나갔습니다. 영국-런던에서 그리스로 바꿨지만 가슴은 더 설렌다는 사실.

 

 

이번에 저는 아테네, 크레타 섬, 그리스 북부(테살로니키)를 알차게 여행할 생각입니다. 산토리니도 좋겠지만 워낙 성수기인지라 사람 붐비고 난리도 아닐 거 같아서 요정도를 여유있게 일주일 정도 보고올 생각입니다:) / 루마니아 7일 내외, 그리스 7일 내외, 이탈리아 7일 내외, 타이베이 하루.

 

 

그리스 여행 계획 짜는 방법

 

 

이런거 너무 좋아요. 블로그 뒤지고 난리부르스 치기 전에 딱, 알려주잖아요? 후 크레타로 향하는 저가항공이 꽤 있다는 소오식에 가슴을 쓸어내리면서, 그치만 페리도 경험으로 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67일 혹은 78일에 4개 도시 정도 보는 코스나 나오는 걸 보니 일주일 세 개도시 여유롭게 여행하는 일정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을 하며 가슴을 쓸어내리면서:) 머릿속에 여행 일정 틀을 잡아 놓아 봅니다.

 

 

 

 

 

아 그냥 아테네에서는 해시태그 루트만 따라서 도보여행 하면 되겠어요. 좋다 좋아.

 

 

 

 

테살로니키는 산토리니 등 붐비는 곳 피해서 천천히 여행하고 싶어서 정한 곳인데 이렇게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곳까지 꼼꼼하게 해시태그에서 다뤄줘서 열심히 읽었답니다:)

 

 

 

진짜 헬로했더니 봉쥬르로 답했던 프랑스 사람들 떠오르면서, 이제 인사 정도는 입에 붙이고 가자고 다짐하며 해시태그에 담긴 인사말을 읽어보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