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운 밸런스 - 돈, 운명을 내 것으로 만드는 다섯 개의 힘
엄서영 지음 / 서사원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운은타고난것이 아니라 내가 만드는것이다!"

에너지란 나를 움직이게 만들며 내가 설정한 목표로 나를 끌고가며, 동기부여,체력,의지등이 모두 에너지에서 비롯된다. 이렇듯 에너지는 나의 성격,행동에 영향을 준다. 이런 에너지를 다스릴줄 알면 심신에 안정감이 깃들어 하는일에도 큰영향을 준다. 이 에너지를 다스릴줄 알면 막혀있던 운이 트이면서 그동안 보이지않던 부와 명예를 얻을수 있다고한다. 또한 에너지를 조화롭게 운송해 운을 만들고 싶다면 무엇보다 자기자신을 똑바로 알아야한다. 이책을 통해 나의 운과 부를 찾아 내것으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에너지는 항상흐르기때문에 운은 완성형이아니라 진행형이다. 이 책은 운의 흐름과 운이 움직이는 시기를 알아채는 방법과 성공으로 가는길을 담았다. 이 길을 따라 자신만의 운을 만들어낼 의지를 다졌다면 내운도 내앞에 와 있다는걸 기억하자!!!

그리고 운을 바꾸고싶다면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아야한다. 즉, 결심,행동,노력,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이 들어야한다.

'아침해는 가장 어두운 시간이 지나야뜬다'라는 말이 있다. 운이란 주어진 환경을 지배하면서 바라는걸 얻어내는것이다.

밸런스란 에너지가 막힘없이 흐르는것을 뜻한다. 내 밸런스는 괜찮은건지 책을 통해 더 집중하게 되었다. 또한, 우리가 아는 명리학처럼 인간에게 주어진 오행에너지는 서로 조화를 이루고 부딪히며 순환한다. 에너지가 균형있게 분포되고 순환할때 사람은 좋은 환경을 유지하며, 운이 들어올때 부를 축적하고 운이 약할때 기회를 잡기위해 노력한다. 이 순환을 '에너지밸러스'라고 한다. 즉 에너지 밸런스는 '삶의 흐름' 이기도 하다.

인간의 삶도 한 그루의 나무가 성장하는것처럼 에너지순환과 밸런스가 중요하다. 에너지 밸런스가 잘 맞는 사람은 매사에 긍정적이고 좋은성과를 낸다. 이렇듯 삶이 즐겁다면 밸런스가 좋은 상태, 삶이 괴롭다면 밸런스가 불균형한 상태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운과 부를 이루는 핵심에는 사람이 있다는걸 늘 명심해야한다고 이야기한다.

책에서 나의 오행에너지 알아보기가 있다. 나의 오행에너지는 '만세력'으로 파악할수있는데 책에 자세히 나온다. 또한 내가 부족한 오행에너지가 무엇이며 어떤것들로 채워져야 좋을지도 잘 알려주고 있다. 저자가 공간디자인답게 내가 부족한 에너지를 어떤소품을 이용해 채울수도 있으니 자세히 읽어보면 분명히 운과 부가 따를것이다.

< 이도서는 서평단자격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