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루아의 맛
신이현 지음, 김연수 그림 / 작은곶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알자스라는 책으로 신이현 작가님을 알게 되었다
몇번을 읽었는지 책이 너덜너덜 하다
요리 여행 사람사는 이야기가 궁금하고 좋은 나는 여행이 필요할때면 알자스책을 펴기도 했다
그렇게 시간이 흘렀고 신이현 작가님 인스타를 우연하게 팔로 하고 한국에서 와인농사를 하고 계신다는 소식늘 접했다
그리고 작가님의 책 인생이 내츄럴해지는 방법을 읽고 충주에서 레돔과 사과와 포토농사를 유기농법으로 지어 직접 시드르와 와인을 만들고 있는 이야기릉 읽었다. 우연하게 충주 여행길에 불쑥 들른 양조장에서 작가님과 팬미팅을 하고 떼루아의맛이 출간된다는 소식을 들었다. 글도 그림도 아름답고 예쁜 그레픽노블책이 출간 되었으니 책과 함께 꼭 레돔 와인도 구매해서 마셔보길 권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