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아이템을 찾아라! 엉덩이 탐정 찾아라 북 시리즈 3
트롤 원작 / 고은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절판



사건발생 뿡뿡뿡
추리를 줄줄이 해결해간다~🎶🎶

우리 둘째가 너무 좋아라하는 엉덩이탐정 찾아라북시리즈 3탄!


아이들이 잘볼 수 있는 커다란그림책이다. 
 



엉덩이탐정과 아버지 브라운까지! 모두 총출동!

뒤에 나오는 귀여운 캐릭터들도 각자 매력 뿜뿜중이네요^^


엉덩이 탐정 아버지 댄디! 아무리봐도 부전자전입니다.


누가 누군지 구별하기가 힘들정도로 엉덩이 탐정이랑 닮았어요.

우리 아이들도 아빠랑 참 닮았는데 ㅎㅎ 왠지 그래서 더 정이가네요.


저 검은 똥 머리는 괴도유! 엉덩이탐정을 괴롭히는 최강라이벌이자 도둑이죠..


오른쪽에는 캐릭터의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소개되고있는데

만화에는 나오지 않는 부분이라 자세히 보게되네요.


경찰들 가운데 견공경찰 수첩이 있는게 너무 웃겨요.

오늘도 도둑이나 나쁜 사람들에게서 우리 가족을 지켜주고 계시는 경찰관님들 너무 존경합니다!


엉덩이 탐정 캐릭터들의 다양한 아이템 찾기 놀이!

그종에서 우리 아이들이 정말 눈이 빠지게 찾는 다른그림 찾기랍니다.


요거 생각보다 어려워요.

초1 너무 헤메더라구요


몇가지는 쉬운데 개중에 한두개 어려운게 섞여있어서 저도 잘 못찾겠더라구요.



난이도가 쉽지않다는 점이 저는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어요.

너무 쉽게 찾아지면 재미없잖아요.



요런 게임북은 나름 엄마를 쉬게해주는 아이템이라.

아이가 좀 더 많이 보고있어야 엄마도 한숨돌릴 수 있는 것 아니겠어요.



1, 2학년 아이들은 정말 쉽고 재미있게 할만한 수준이었어요.


패턴을 따라 가는 건데 약간 헷갈려하기도 했지만 도착지까지 무사히 왔답니다.



요것도 정말 재미있다재미있다 하면서 열심히 찾아본건데요,


다른 얼굴 찾기는 왼쪽 페이지랑 오른쪽 페이지에서 서로 다른 얼굴을 찾아내는 거랍니다.


캐릭터들 표정이 너무 웃겨서 아이가 정말 좋아했던 게임이예요.

어른인 제가 찾아봐도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그림자 찾기. 요런건 이제 잘 찾더라구요^^



손가락으로 하나하나씩 따라서 그려보았어요.


 



엎드려서 하고 싶다고 해서 배깔고 누워서 엉덩이탐정과 함께 즐겁게 주말을 보냈어요.





연필로해도 된다니까 자꾸 손으로.


다음에도 또 가지고 놀아야한다며 아끼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미로찾기도 손가락으로 다 했어요.


엉덩이탐정을 좋아하니 책도 너무너무 애지중지했어요.



같은 그림찾기인데요. 다른그림찾기만보다가 같은 그림 찾기보니 신선하더라구요^^



그리고 다른그림찾기도 난이도가 좀 있었지만 요것도 나름 아이들이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하나하나 다 비교해보고 찾아야하니까 집중력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아까 패턴찾기와 비슷한데 위치까지 저렇게 똑같은 걸 찾아내야하는거랍니다.


미로찾기, 다른그림찾기, 그림자놀이, 같은 그림찾기, 같은 형태 찾기 등등

다양한 수학적인 요소들이 한권에 재미있게 다 들어있어서

학습에도 정말 많이 도움되겠다고 생각한 책이랍니다.




그리고 같은 순서찾기. 요것도 숨은 규칙을 찾는 패턴과 관련된 문제랍니다.


아이는 엉덩이탐정과 함께하니 즐겁고 엄마는 학습에 도움된다니 행복하고.

엄마도 아이도 정말 행복한 책 #엉덩이탐정아이템을찾아라 입니다^^


정답은 맨뒤에 이렇게 나와있답니다.


저희는 정답은 안보고 풀었는데 ㅎㅎ

가끔 어려운 그림 나오면 정답 슬쩍 봐야하나.. 하는 생각이 몇번이나 들더라구요.


요즘 학교도 학원도 잘 못가고 집에서 심심해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답니다.





재미있게 놀이하는동안 집중력도 쑥쑥 관찰력도 쑥쑥 자라는 #엉덩이탐정게임북

우리 아이도 너무 재미있다며 보고 또보는 책이랍니다.


주말에 집콕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출판사에서 책만을 제공받아 아이와 함께 신나게 놀고 솔직하게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