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에서 만난 천만장자
박성준 지음 / 미어캣북스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자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박성준 작가님이 직접 경험한 사실에 근거한 실화를 바탕으로 소설의 형식을 하고 있어

굉장히 재밌게 읽을 수 있었어요.



잠깐 읽어볼까? 했다가 주루룩 읽게 되었다는.. ㅎㅎㅎ



📌부자들의 10가지 공통점

1. 45세 이전에 부자가 되었다.

2. 자신의 힘으로 부자가 되었다. (부모로부터 유산을 물려받지 않았다)

3. 자기 예산의 범위 안에서 지출하려는 목적에서 과소비를 자극하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

4. 공부를 잘하지 못했다.

5. 성공한 부자들 옆에는 항상 부자를 조언하고 재산을 불려주는 재무 조언가인 '머니 멘토'가 있다.

6. 부자들의 집에는 큰 서가가 있고, 엄청난 독서광이다.

7. 부자들은 사치를 부리지 않는다.

8. 남들이 보지 못하고 찾아내지 못하는 기회를 이용한다.

9. 부자들 대부분이 부동산으로 돈을 벌어 부자가 되었다.

10. 아무리 힘들어도 자신이 부자가 된다는 꿈을 절대로 포기하지 않았고, 언젠가는 반드시 부자가 된다는 믿음을 의심하지 않았으며, 결국 그 꿈을 이루어 부자가 되었다.



❣️부자가 되고 싶어하는 주인공이 천만장자에게 테스트를 받고, 부자가 되기 위한 수업을 듣는 내용으로

주인공과 물아일체가 된 느낌으로 천만장자에게 직접 수업을 듣는 듯 흡입력이 있어요 🤗


❣️천만장자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부자들의 생각과 습관을 알 수 있어서 굉장히 흥미롭고 새로웠어요.

특히 부자들은 시계도 아니고 향수도 아니고 구두에 사치를 하는데, 그 이유가 정말 재밌었어요.🥰


❗ 부자의 진짜 정의를 알 수 있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