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극대화하는 접객서비스백과
박형희 지음 / 한국외식정보 / 2003년 1월
평점 :
품절


 음.... 이 지금 이 책이 안 나온지는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현재는

 절판이구요. 다른 온라인 서점에서도 절판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책은 상당히 작은 편입니다. 그냥 들고 다니면서 읽어도 될 정도로

 작구요. 하지만 내용은 아주 알찹니다

 최근 들어서 공중파나 종편 방송에서 먹거리 관련 프로그램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런 프로그램들을 보면서 저 가게의 점주는 나름대로 철학을 가지고 식당을

 운영할까 하는 회의감이 많이 들었습니다 너무나 지저분하고 원칙없는 그런

 모습을 보면서 기본이 안 되어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마도 이 책 한권만 읽었더라면 아주 좋은 음식점이라는 평가를 받았을지도

 모르지요...

  손님을 모시고 접객하는 모든 것들을 상세히 다 망라된 그런 책이라서

 저는 별 다섯으로 평가하고 싶습니다

  지금 식당을 운영하거나 앞으로 할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읽어봐야 할 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