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 텝스 최신기출 1200제 문제집 2 - MP3 CD 포함, 해설집 별매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 텝스 최신기출 1200제 시리즈
서울대학교 TEPS 관리위원회 지음 / 넥서스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익에 이어 텝스에 도전해 볼 요량으로 기본서와 기출 문제집을 찾던 도중

텝스는 서울대에서 주최하는 시험이기에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에서 편찬한 책이 좋다는 풍문을 듣고

몇 몇 출판사의 문제집을 알아보았다.

크게 해커스, 넥서스 중에서 선택한다고 하는데, 해커스는 기본서가 있기에 넥서스를 선택했다.

그런데 마침!

넥서스에서 기출문제집 서평단을 모집한다는 소식을 듣고 응모,

서평단에 당첨되었다.

 


횡재한 기분 ㅎㅎ


텝스는 한국에서만 시행되는 시험으로, 서울대에서 주최하는데 한국인 취약부분에 능해 타 영어시험보다 훨씬 어렵다ㅠㅠ

(개인적으로 난이도는 토익<토플≤텝스라고 생각.)

거의 대학원 입시나 취업에 활용한다.

응시료는 36,000원으로 역시나 비싸다

만점 점수는 990인데, 마의 영역인듯........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첫 개시!

(걱정 근심 95, 새 책의 설레임 5)








청해 파트 음성 CD가 첨부되어 있다.







고득점 핵심 비법으로 각 파트마다 주의해야 할 점과 팁이 적혀 있다.

몇 점이라도 더 높일 수 있다는 기대감에 굉장~히 꼼꼼히 읽었다.ㅎㅎ





본격 문제 풀이 전 파트 별 유형 분석 설명과 대표 문제가 나와있는 부분을 풀었다.

다행히 첫 부분은 기죽지말라는 의미에 쉬운 문제로 나와 있는 듯 하다.




나는 서평단으로 문제집 단권만 제공받았고, 해설집은 별도 구매를 해야 하므로 온라인 서점에서 주섬주섬 장바구니에 담았다.

(해설없인 못 사는 영어 불능자)


문제집은 두께가 두툼하되 너무 두껍지 않아야 풀 맛난다는 똥논리자로써,

두께는 낙낙~하니 괜찮다.

(하등 필요없음 주의)


기출문제집도 장만했으니 이제 열공시작!!!!!!

화이팅





해당 게시물은 넥서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