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만 작아지는 나의 부모님 파스텔 그림책 5
지노 스워더 지음, 서남희 옮김 / 파스텔하우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소개를 받자마자 이 책 꼭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 책이에요.
친정 부모님이 가까이 계실땐 고마움을 느끼지 못했다가 거리가 멀어지고 찾아뵙는게 힘들어지니 부모님이 더 보고싶은 요즘이라 책 내용이 너무나 궁금했어요.

:

책 한장을 넘기면 이민자 부모님에 대한 이야기구나....라는걸 알 수 있었어요.

어느 부모님이 다 그러시듯 이민자셨던 부모님 또한 아이를 위하는 마음은 말하지 않아도 위대함이 느낄 수 있고 낯선 땅에서 말도 통하지 않았을텐데 얼마나 힘들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이의 학비를 구할 때마다 점점 작아지는 부모님.
한 해 ,한 해 아이는 어느덧 부모님보다 훌쩍 커버렸어요.

부모님이 아이를 위해서 무언가를 해줄수록 더욱더 작아졌어요.

어느덧 아이도 성장하여 어른이 되어 첫 직장을 다니게 되고 결혼을 하여 가정을 이루며 당당하게 지내게 됩니다.
부모님에게 모든 것을 받고 배웠기 때문이란걸 알고 있어요.

책은 작가의 이야기를 닮은 책으로 부모님의 사랑으로 자라온 작가의 성장책이에요.

내가 성장해서 어른으로 자랄 수록 작아지는 부모님을 표현한 그림이 너무나 인상적이였던 책이에요. 부모님에게 받은 커다란 사랑을 아이에게 그대로 전해 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해야 겠다는 다짐을 하게 만든 책이였답니다.


※출판사로부터 책만 제공받아 개인적인 생각으로 쓴 글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