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명화 탁상 달력 : 클로드 모네 ‘빛을 그리다’ - Claude Monet Schedule Calendar 2023년 명화 탁상 달력
언제나북스 편집부 지음 / 언제나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그림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아이가 어려서 명화를 즐겨봤던지라
전시회도 많이 다녔는데 코로나로 외출도 못했던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어느새 훌쩍 자란 아이는
이제 명화는 쳐다보지도 않네요.

아쉬운마음에 요즘 다시 명화를 꺼내보는 엄마랍니다.

빛을 그린 작가 클로드 모네
햇살을 그린 것 같은 모네의 작품을 14장 선정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탁상달력의 판형은 280×220 mm 크기로 일반 탁상달력보단 약간 커서 모네의 멋진작품을 일년 열두달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달력 왼쪽엔 작품의 이름을 표기하고
스케줄 체크리스트까지 있어 중요한 행사는 따로 적어둘 수 있어서 너무 좋겠더라구요.

이제 달력의 뒷면을 보면 더 황홀해진답니다ㅎ
그림 하단엔 모네의 자필 싸인까지~ 역시 굿이지요!!

이렇게 멋진 작품을 집에서 늘 볼 수 있는 영광을 가지게되어 너무나도 기쁘네요~
탁상달력이지만 아크릴 느낌 그대로 그림에서도 느껴져 2023년 1년내내 마음의 평화와 행복을 누릴수 있을꺼 같아 생각만해도 기쁩니다~~

12월부터 있으니 시간가는건 아쉽지만 빨리 모네의 탁상달력을 사용하고 싶네요.

2023년 빛을 그린 클로드 모네의 작품으로 빛나는 한 해가 되도록 기록을 남겨둬야 겠어요.

※출판사로부터 제품만 제공받아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