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문제집 국사과 4-2 (2016년) 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문제집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아이들 너무 바쁘죠.
영수 학원만 다녀도 일주일이 훅 가요.....국어, 사회, 과학 까지 꼼꼼하게 챙기기가 참 힘들더라구요.
시험이 많이 없어졌지만 단원평가도 보고 지필평가도 보는데 안시킬수도 없고....사실 고민이 많았어요.
1학기엔 국사과 문제집 사서 단원평가만 풀렸었는데 평가단을 하고보니 이렇게 세과목 단원평가만 묶여있는 문제집이 있네요...전 정말 몰랐습니다.ㅠ.ㅠ;;
사실 평가단 당첨되서 신청할때도 과학 단원평가집을 신청한줄 알았어요. ㅋㅋㅋ
알차게 국사과 단원평가만 딱 실린 정말 저한테 딱 필요한 문제집이 었네요.
울아들 4학년되더니 엄청 까칠해져서는 문제집 내민다고 다 안풀어줘요.
수학학원 영어학원 숙제하느라 국사과 문제집 주면 경기하려고 하거든요.
근데 아시잖아요. 안할수는 없는것. 으.........
일단 단원평가 문제집 아들한테 쓱 디밀어봤어요.
목차보면 아시겠지만 군더더기 없이 딱 평가해볼수 있는 양입니다.
맨앞엔 단원별 핵심요약이 똭!!
양도 많지 않아서 부담없이 잘 읽더라구요.
용어정리 되어 있는 부분은 제가 맘에 너무 들더라구요.
앞에는 사회 뒤에는 과학인데 단면 인쇄 였으면 책상앞에 붙이기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죽죽죽 읽어보고 과학 단원평가를 풀어보았어요.
아직 배우지 않은 부분이지만 앞에 핵심정리 읽어보고는 잘 푸네요.
학교에서 배운후에 복습용으로 이용하면 딱일것 같아요.
문제가 많은편이 아니라 시험 준비용으로 사용하시면 아주 좋은 문제집이네요.
울아들처럼 두꺼운 문제집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아이에게도요~~~^^

 

 이 포스팅은 해당기업의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