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아이 낳는 탈무드 태교동화 똑똑한 아이 낳는 태교 시리즈
글공작소 엮음 / 아름다운사람들 / 201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아이낳는 탈무드 태교동화...

아이를 낳기 전 요 책이 출간되어 미리 만나봤으면 더욱 좋았을 뻔한 책이지만

그림도 너무나 이쁘고 탈무드 이야기는 평생을 두고 읽어도 좋을 내용이 많아서

늦은 감은 있지만 지금이라도 만나보고 싶은 생각에 데려왔답니다

 

표지의 그림이 화사하니 정말 이쁘죠?

집에 두면 행운이 온다는 해바라기가 봄을 알리는 느낌이네요.

임신했을 땐 예쁜 것만 보기를 원하는데

요 그림만 보고 있어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책 뒷장에 떡~하니 붙어있는 탈무드 태교동화 CD

슈베르트,베르디,슈트라우스,브람스 등

태교에 도움이 되는 클래식 음악이 들어있어서 더욱 좋네요.

 

 

 유대인의 생활, 법률, 교훈 등의 철학이 재미나게 담겨져있는 탈무드의 이야기

탈무드에는 삶의 지혜와 바른 철학이 담겨 있어

 다양하고 풍부한 지식과 바른 생각을 만날 수 있답니다.

 

  

 

목표를 이루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창의력을 길러 주는 다르게 생각하기
소탐대실을 막아 주는 깊이 있게 생각하기
옳고 그름을 가려 주는 가치 있게 생각하기


각각의 단원에 맞게 재미나고 짧은 내용 속에 깊은 생각을 하게 하는 이야기들이

알차게 쓰여있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어디선가 들어봤던 이야기들도 많이 있고 새로운 이야기도 있구..

읽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그다지 긴 내용이 아니기에 앉은 자리에서 쭉~읽어나갈 수 있네요.

 

 

우리 아이와 대화하기를 통해 인생에서 꼭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생각하게끔 해주고 있군요.

 

  

 

탈무드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이야기 외에도

여러 가지 태교법에 대한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답니다.

단지 맘을 편히 하고 클래식 음악만 들으면 되는 줄 알았던 저였는데

이렇게 많은 태교법이 있다는 건 첨 알았네요.

 

 

위인들을 멋지게 키워낸 엄마들의 태교방법에 대해서도 언급해놓고 있네요.

역시 위인들에게는 그 위인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열심히 해준

엄마가 곁에 있었다는 사실..

 

 

그림이 참 예쁘죠?

개인적으로 이런 그림 넘 좋아하는데 아이도 좋아하더라구요.^^

 

 

아름다운 사람들 똑똑한 아이 낳는 탈무드 태교 동화 ..

탈무드의 이야기로 행복한 태교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