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되는 이솝 우화 공부가 되는 시리즈
글공작소 엮음, 이솝 / 아름다운사람들 / 201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솝우화..저 어릴 적에도 이솝우화 참 재미나게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짤막한 동화를 통해서 많은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는데다가

재미까지 있어서 많이 읽었던 기억이 나는데

저희 아이도 역시나 재미나게 읽네요.

 

 

논리와 사고력,재치와 유머,가치와 품성 세 가지 영역으로 나뉜

짤막짤막한 100편의 이솝 우화들이 담겨져있답니다.

대부분 제가 아는 내용들이 많이 있었지만

새로운 이야기도 눈에 뜨이네요.

 

 

그림이 참 예쁘죠?

알록달록하면서도 아기자기해서 아이가 좋아하네요.

 

 

체크박스를 통해 이솝우화에 관한 지식을 설명해주고 있으며

 

 

또한 각 이야기에 관계된 속담을 체크박스를 통해 설명해주고 있어서

이야기를 통한 교훈도 배우고 관련된 속담까지 배울 수 있어서

일석 이조 효과까지 나네요.

 

 

 

 

대부분 동물들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어서 읽는 재미도 쏠쏠하고

이야기 속 교훈을 통해 사람에게 꼭 필요한

생각의 틀을 만들어 주는 지혜와 가치를 전해주고 있어서

재미로만 끝나는 게 아닌 생각의 질을 높여준답니다.

 

또한 파스텔 통의 예쁜 그림이 중간중간 그려져있어서

동화 한 편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아는 이야기가 많지만 새로운 이야기도 많은지라

호기심과 재미에 푹 빠져서 재미나게 읽는 아이..

 

아름다운 사람들 공부가 되는 이솝 우화...

짧은 이야기 속에서 값진 지혜를 찾아볼 수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