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보이 - 아톰의 귀환 - Astro Boy
영화
상영종료


늦은 후기이네요....겨울방학때 아이들이랑 보러갔던 영화입니다.

아이들이랑 파워레인져냐~아톰이냐~ 고르다가 결국 아톰으로 합의보고..출발했지요~


저도 보고 자란 만화지만...그래도 내가 다 큰지라 보기도전에 따분하고 유치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웬걸요~ 애니메이션 아주 좋았어요..스토리도 탄탄했구요..

아이들은 정의에 맞서는 아톰을 당연히 좋아라 했구요..저는 친근하고 추억에 잠겨 재미나게 봤답니다.


코주부 박사...정말 잊혀지지 않는 캐릭터지요~

그리고 요 로봇 강아지..아주 귀여웠어요..

아스트로보이는 더빙으로 되어있기 때문에..우리 둘째도 잘 봤어요..

우리 둘째 2학년 올라가는데 아직 자막 읽으려면 좀 숨차거든요..ㅎㅎ

지금도 상영하는지 모르겠지만..아이들이랑 함께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어른도 지루하지 않아 함께 보시길 강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