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치 - Jeon Woochi
영화
상영종료


오늘 오전에 조조할인으로 보러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아바타보고 너무너무 잘 만들었다고..완전 감동이었는데..

오늘 본 전우치는 우리의 정서에도 잘 맞구..그래픽이나 연기들이 아주 훌륭했어요..


ㅋㅋ..완전 멋진..전우치역의 강동원...장난스런 눈빛이 정말 말썽쟁이 전우치의 캐릭터에 딱 맞았어요..

강동원...역시 한국 영화계의 히어로가 아닐까 싶어요~


요즘 김혜수와의 러브모드인 초랭이역의 유해진..역시 감초연기는 끝내줍니다..


그리고, 전우치의 스승님..백윤식...역시 카리스마 있죠~

백윤식씨는 싸움의 기술에서 보고 팬이 되었는데..역시 멋지십니다..


그리고 그 옛날..신선이셨던 이 세분...어찌나 웃기는지..이번 영화는 이세분의 연기도 한몫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이분..여기서는 요괴들의 우두머리인데...타짜, 거북이달린다, 추격자 등등...

제가 좋아하는 설경구씨 이후로...정말 연기파 배우..정말 극한의 역들을 잘 소화해네네요~



암튼..아바타보고도 너무나 경이로웠는데..한국영화,,정말 할리우드 영화에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네요...컴퓨터 그래픽이나 소재, 스토리, 배우들의 연기..뭐 하나 빠지지 않아요.

정말..아이들하고 겨울 방학에 보면 좋을 듯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