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스캔들
영화
평점 :
상영종료


2집에 실패한 가수에가 라디오 디제이로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아빠...할아버지..차태현~

어느 날 라디오 청취자인 박보영과 왕석현이 아버지와 할아버지라며 찾아들고,
개병원(극중대사)에서 친자검서를 합니다..결과는 100% 친자 맞음..

그후로 어쨌든 떼어버리려는 어린 할아버지와 딸과 손자의 동거가 시작되고...

손자역의 왕석현의 썩쏘~!!.ㅋㅋㅋ..넘 귀엽죠~

집주인인 아빠와 자기집처럼 금새 적응해서 편안하게 지내는 딸과 손자...
딸의 존재를 숨기며 위태한 생활들이이어지고, 그 와중에서도 꿈을 실현하려는 딸..
할아버지와 손자의 러브스토리...보면서 계속 ㅋㅋㅋ..거리면서 보았어요..
너무 가볍지도 않구요, 유쾌하게 볼수 있는 영화였어요..과속한 연령대가 너무 어려서..
첨엔 말이 될까 싶었지만, 주인공 3명의 연기가 넘 좋았어요~^^*


지난 영화지만, 조금은 감동적이고, 또 미혼모라는 사회적인 문제도조금 비춰주고...
다양한 캐릭터들의 연기가 아주 갈끔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