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어제 신랑이랑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연애할때는 참 자주 보러 갔었는데..

무얼볼까 신랑이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저는 선택을 했죠..

마지막 선물도 보고 싶었는데..그래도 이 영화가 참 보고 싶엇던 영화라..

신랑은 평가가 아주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그러니 누가 뭐라든 마음가는대로 하자

싶어서...보러갓는데..저는 이 영화 참 좋습니다. 요즘따라 감정이 메말라가는 마미..

어제 이 영화보고 마음 쨘한 감동도 느끼고..애국심 이용한 저급한 영화라고 하신분...

저는 이해가 안가네요..하긴..생각이 다 같을 순 없으니까요..^^

그리고 솔직히 김정은의 연기는 어색했구요..감칠맛 나는 김지영..그리고 골키퍼의 연기도 괜찮았어요.

단 하나..온 가족이 함께 볼 영화라면..정말 좋겠어요..울 나라 영화는 뭐든지 욕이 나와서..^^;



암튼..마미는 어제 아주 좋앗답니다..신랑이랑 올만에 데이또도 하고..

ㅋㅋ..울 신랑은 별걸 다가지고 호들갑을 떤다고 하겠지만서도..

아들들에게 치사하다고 미운엄마되어도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