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모여 후~ 생일 케이크 사운드 토이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기존 사운드북은 집에도 많은데 이번 책은

아이가 장난처럼 직접 가지고 놀면서 사운드북을 같이

볼수 있어서 정말 매력적이네요.

온/오프가 분홍 풍선모양이예요.

핑크공쥬 울 딸.. 너무 너무 좋아하겠어요.

케이크 구멍에 총 5개의 초를 꽂으면 초에 불이 켜지고

후!! 불면 초에 불이 꺼져요.

초도 잃어버리지 않도록 케이스안에 있어서

정말 너무 너무 좋아요.

불꽃놀이하는 장면을 제일 좋아하네요. ㅎㅎ

직접 초도 빼고 마지막 정리까지 딸이 직접 하네요.

하나. 둘. 셋. 넷...

자연스럽게 숫자공부까지 되네요. ㅎ


성냥 켜는 소리, 5가지 파티 효과음, 10가지 문장 사운드와

생일축하합니다.. 한글.영어 동요까지 그래서 더 좋아요

아이가 직접 듣고 싶은 사운드까지 꾹꾹..

눌러서 들으면서 박수도 치고..

 

이맘때 아이들 책만 읽으면 집중력도 떨어질수 있는데

사운드와 함께 아이가 직접 책 읽으면서

활동도 같이 할수 있으니까 너무 너무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