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데코 라이프
양태오 지음 / 중앙M&B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이번에 새로 이사오면서 기존에 버릴것들을 싹 정리했어요.

버리는 일과 정리만 했어도 한결 마음도 집도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손재주도 별로 없는 편이라 집은 있을것만 있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사는 편이에요.

그래서인지 집이 훤하고 넓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시네요.

이 책은 봄부터 겨울까지의 집과 관련된 인테리어 이야기입니다.

지은이가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어쩜 그리도 꼼꼼하고 야무지고

집안의 인테리어 센스가 정말 훌륭하네요.

보통의 여자보다 훨씬~ 나은것 같아요.

작은 소품 하나하나 공들여 만들고 선택했음을 책을 보는 내내

느낄 수 있었어요.

집안 곳곳을 정성껏 가꾸고 만들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살아

숨쉬는 정말 저도 살고 싶은 집이네요.

집은 정말 꾸미기 나름인것 같아요. 얼마나 집안을 잘 활용하느

냐에 따라 그 집이 넓고, 좁고, 아름답고, 깔끔하고, 단정되고,

세련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그동안 전 아파트에서만 살아왔는데 마당이 있는 집도 정말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사계절 내내의 자연을 볼수 있고, 집 바로 앞에 나무도 키울

수 있어서 울 아이가 내내 뛰어다니고 계절의 다양함을 느끼고,

더불어 자연과 함께 지낼 수 있어서 넘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이 책은 거창한 인테리어 책은 아닙니다. 작은 소품 하나하나

직접 지은이가 만든 것도 많아서 꼭 돈으로 사서 하는 인테리어가

아니여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지은이는 자연과 더불어 환경까지 생각하고 우리가 미처 생각지

못한 것들을 이 책을 통해서 보여주고자 하는 것들이 많아서

넘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직접 자신의 이야기까지 책에 담고 있어서 책을 읽고 보는 재미가

더 많았던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