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사고력 2A - 창의·융합·서술·코딩, 2학년 수준 똑똑한 하루 사고력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하루 사고력 창의.융합.코딩
초등수학 2A입니다. 2학년 수준의 문제집이에요.
사고력학습으로 4주 완성 입문서에요.


하루에 6쪽씩 하나의 주제로 학습할수 있어요.
어떤 문제가 주어지더라도 해결할수 있는 능력,
이미 알고 있는것을 바탕으로 새로운 것을 이해하는 능력이
사고력입니다. 단순히 문제를 푸는게 아닌 다르게
생각하는 것도 꼭 필요하네요.
한주의 특강 및 누구나 100점 테스트도 있어서 다양한
사고력 문제를 풀어보고 한 주 동안 공부한 내용으로
테스트하니 완벽하게 문제를 이해할수 있겠어요.
1주에 공부할 내용이 아이 좋아하는 학습만화로
시작하니까 부담없고 좋아하네요.


이번 주에는 무엇을 공부할까입니다.
세자리 수를 알아보기네요.
교과내용 확인하기도 있어요. 문제양이 부담없어서
아이도 공부하기에 적당하고 좋아해요.

개념과 원리를 배우고 문제를 통해 익히는 시간이에요.
같은 수 찾기인데 그림으로 문제를 푸니까 흥미도
높아지네요~~~
서술형, 독해력 길잡이 시간이에요.
서술형 문제를 푸는 연습을 하고 긴 문제도 해석할수 있는
독해력을 키울수 있어요.
아이도 처음엔 문제를 이해하는데 도와달라고했는데 나중에는 혼자서도 잘 하더라구요.


사고력. 코딩 시간이에요.
한 주 동안 학습한 내용과 관련 있는 창의.융합 문제와
코딩 문제를 풀어보면서 아이도 사고력을 키울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이해하기 쉽게 그림으로 문제를 푸니까
아이도 수학을 딱딱하게 생각하지 않더라구요.
수학은 계산만 하는게 아니라 다양한 사고력을 요구하는데
평소에 꾸준히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사고력으로 초등수학 공부 대비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