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1-1 (2020년)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0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우등생 수학 2020년 1-1 초등수학 문제집 입니다.

몇달뒤면 둘째가 초등학생이 된다니 선행으로 해야될게 많네요.

울 딸의 수학공부책은 바로 2020학년도 해법수학 빅데이터 우등생입니다~~

귀여운 모양의 8주 스케쥴표에요~~

딸도 보더니 너무 귀엽다고 하면서 물어보더라구요

아직 어리지만 스케쥴표에 맞춰서 공부할수 있도록 지도해줘야겠어요

차례 1 에서는 9까지의 수를 익히는 문제입니다.

1학년 아이들이 첫 공부하는 수학문제들입네요~~

딸도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있어요 ㅎㅎ

페이지에 문제들이 많지 않으니까 딸도 겁내지 않고

문제들을 풀수 있겠어요~

제가 알려준다고해도 놓치는 부분들이

많았는데 문제집으로 숫자를 읽고 쓰고 확실하게 알수 있으니까

딸도 학교가서 더 자신있게 수업받을수 있겠어요

어린 학년이라서 스티커 붙이기 너무 좋아하는데

교재에 여러가지 다양하게 붙임딱지를 이용해서

문제를 풀수 있어서 아이가 즐거워하네요

문제 풀기 보다는 어서 스티커 먼저 하고 싶다고 적극적으로

달려드네요 ㅎㅎ

평가 자료집은 사고력 평가 / 실력+서술형 문제로 이루어져있어요

실력 서술형 문제까지 풀어 보면서 각종 평가를 대비할수 있어서

아이의 사고력과 창의력이 더 좋아지겠어요~~

내년 수학도 울 딸 문제 없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