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days 세븐데이즈 해독 수프 다이어트
왕혜문 지음 / 비타북스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다이어트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다~~~



누구나 할 수 있다고 한다!
7일동안 3Kg을 뺄 수 있다고 한다!
몸무게의 숫자도 항상 신경쓰이는 것이다.
기왕이면 저렴한 숫자의 몸무게는 내마음도 가볍게 만드는 것이 사실이니까...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좋은 것이어야 한다.그저 몸무게의 숫자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그만큼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몸매를 더 아름답게 보이도록 꼭 필요한 부분이 빠지고 빠지지 말아야 할 부분은 안 빠지게하는...욕심이 참 지나치게 많다^^
그래서 굶고 맛없는 식이요법이나 운동안 미친듯이 한다면 나는 곧 포기하고 말테니까...

저자이신 왕혜문선생님은 처음 우연히 티비에서 보고 연예인인줄 알았다. 한의사라고 해서 깜짝 놀라기도 했다.왜냐면 연예인만큼이나 외모가 출중했고 요가의상같은 것을 입으셔서 직접 스트레칭등을 해보였는데 그모습이 참 이색적이었고 아름다웠다.
그런데 책을 보니 원래는 이모습이 아니었다는 말씀이다.과감하게 책속에 공개되어있다는거~~~그래도 원판불변의 법칙인지 예전의 통통하셨을때도 얼굴은 예쁘시다^^
완벽한 몸매와 고운 피부로 부러움을 사는데에는 이러한 이유가 존재하고 있었다.
디톡스열풍이 몇 년전부터 불고 있어서 작년에는 해독주스가 대유행했지 않았나...그치만 그 해독주스란 것이 말먀 주스지 무슨 걸죽한 스프같으면서도 정말 얼굴에 오만상을 만들어버리는 맛이라 한번 맛본 사람들은 바로 포기를 부르고 말았다. (주위에 계속 그 해독주스를 드시는 분도 요즘은 하시지 않고 있다^^)
그럼에도 디톡스는 참으로 필요성을 느끼고 있던 참이었다. 몸속의 독소를 제거해야 진정한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것 같으니까...

이 책 [7days 해독수프 다이어트]에서는 정말 프로그램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진짜 누구든 따라해 봄직하다.특히 나에게는 바로 내가 찾던 그 책이다 싶을 정도였다.
겉보기에는 다이어트를 왜하느냐하겠지만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ㅠ.ㅠ..
해독이 필요한 상태를 체크해보니 정말 나는 꼭 필요하다!
단순하게 해독만을 위주로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이 책의 가장 큰 매력이다.
다이어트를 하는 7일동안의 프로그램은 해독과정부터 적응하는 과정과 정화시킴으로 생기를 불어넣고 몸에서 안정화시키는 결과물을 보여준다고 되이있다.그렇기에 꼭 한번 시도해보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고 그와 더불어 있는 스트레칭 동작과 맛사지도 벌써 따라해 본다.

저자의 말씀대로 이것을 실천하고 또 일년에 서너번씩 반복하게 된다면 저자만큼은 아니더라도 나름 괜찮은 몸매와 피부를 유지할 수도 있겠구나 싶다^^
마지막 여러 해독주스들도 해서 마시면 만느는 과정은 재밌을것 같고 맛도 있을 것 같아 이 다이트어 프로그램을 하고 평소에 만들어 마시고 싶다^^

한가지 걱정은 이런것을 유지하는 방법은 운동도 얼심히 해야 하는데...그게 잘 될지를 모르겠다. 최소한 노력해봐야지~~~그리고 오늘 나는 장보러 간다~~~이걸로 날씬하고 건강해지려고^^


<7days 해독스프 다이어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