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 컬러링북 아름다운 고전 컬러링북 1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글, 최연순 옮김, 이호석 그림 / 북로그컴퍼니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왕자를 다시 음미하는 시간을 가진다!


처음으로 컬러링북을 체험했다.
그것도 내가 가장 사랑하는 어린왕자로...
컬러링북을 처음 생각했을때 아기시절의 그냥 색칠공부하는 그 느낌이었는데 그때는 어찌했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다^^그렇지만 새롭게 추억을 다지기도 하고 휠씬 성실하고 진지하게 몰두하며 색칠을 완성하고 싶었다.
요즘 컬러링북이 대세이기도 하거니와 대형서점을 들렀을때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컬러링북을 보게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따로 컬러링북만을 위한 코너에서 고르고 있었다.나도 이것저것 보긴 했는데 하도 트랜드이다보니 솔직히 실망스러운 종류가 꽤 있어서 조금 놀라웠고 결국 구매를 하지 않고 다른 책들만을 사가지고 컬러링북에 대한 기대를 접은 상태였다.
그런데...
감사하게도 아름다운 고전 컬러링북 시리즈로 첫번째로 "어린왕자"가 출간된 것이다.
어린왕자는 내용을 다알고 있지만 읽어도 읽어도 질리지 않은 책이기도 하다.
보통 여타의 컬러링북과는 확연히 차이가 난다는 것이다.


원래 어린왕자의 책에도 삽화가 그려져 있긴하다.
그렇다고 우리가 직접 참여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컬러링북이 이렇게 대세가 된 이유가 마음치유에 그 의미가 있듯이 컬러링북과 어린왕자의 만남은 한마디로 완벽한 마음치유이지 않은가!


여전히 새롭다.
어린왕자를 다시 읽기를 멈출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길들여지는 것이 또 다가와서 또다시 마음은 울컥거리고 말았다.
누군가를 생각하는 순간들이 지나가기도 한다.
그래서 아련해지기도 했다.
산다는 것의 의미가 어떻게 살아야하나하고 생각이 이어지기도 한다.
또 이번에는 어린왕자가 사막에 오기전까지 여러별에서 만났던 사람들에게서 나를 발견하기도 했다.
어떤때는 나는 장미였고 사막여우였다가 비행사였다가 어린왕자이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자기자신의 세상속에 갖혀사는 그들속에 내가 있는 듯이 느껴져서 정신이 번쩍 들기도 했다.
그만큼 "어린왕자"에게서 나는 여러번 배우게 된다.그래서 다시 여러번 읽어야 한다는 생각이 더 굳어지기도 한다.



더구나 컬러링을 하는 시간은 그냥 읽는것 보다 시간이 정말 많이 걸린다. 그만큼 나는 몰두해있었던 것이다.보통의 컬러링북은 어떤지는 모르지만 어린왕자 컬러링북은 컬러링을 하는 동안 나는 어린왕자속에 완전히 들어가 있게 된다.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도 모르고 깊이 빠져있게 되고 다른 잡념들이 들어올 틈이 없이 오로시 어린왕자와 나의 둘만의 시간이었다!
마음이 지치고 있다면 어린왕자를 만나 그 안을 내가 채워가는 시간...다른이들도 한번 해보라고 이야기해주고 싶다!



<어린왕자 컬러링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