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공주 3 - 배고픈 토끼 몬스터 복면공주 3
샤넌 헤일.딘 헤일 지음, 르웬 팜 그림, 윤영 옮김 / 다산어린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샤넌 헤일, 딘 헤일 글 | 르웬 팜 그림

출판사 | 다산어린이

발매 | 2022년 6월 15일


언제나 밝고, 긍정적이며 몬스터를 혼내주고 염소를 구해주는 씩씩한 복면공주를 사랑하지 않을수 있을까? 이번에는 어떤 몬스터를 혼내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었다.

재채기풀 공주의 브런치 초대를 받고 마을로 달려갈때 보석 반지가 띠링 소리를 냈어. 몬스터 알람이 울리자 둘은 비밀 동굴로 들어가 복면공주와 조랑말 블래키로 변신하고 염소 목장으로 달려간다.

목장에 도착한 복면공주는 몬스터가 아닌 귀여운 토끼를 보고, 이렇게 조그맣고 귀여운 토끼는 나쁜 짓을 할수 없을거라고 더프에게 말한다.

공주가 세 마리 토끼와 함께 있을때 나머지 토끼들이 풀 뿐 아니라 나무까지 뜯어 먹어 버리자, 정신이 든 공주는 토끼들을 혼내주기로 하는데...

복면공주는 많은 토끼들을 다시 몬스터 랜드로 돌려 보내고, 재채기풀 공주와의 약속을 지킬수 있을까?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런 토끼가 모든걸 다 잡아 먹는 몬스터라니~ 공주가 토끼에 정신이 팔려있을때 많은 토끼들은 염소들이 먹어야 할 풀과 나무까지 다 먹어버리고, 더 이상 먹을게 없자 다른 먹을것을 찾아 먹으려 한다. 닥치는대로 먹는 먹보 토끼라니, 겉모습으로 모든것을 판단하면 안되는거 같다.

아이는 책을 읽고, 자기도 공주처럼 토끼는 나쁜짓을 하지 않을거 같았는데 거대한 보라 토끼로 변신했을때는 너무 무섭게 느껴졌다고..

그림책에서 이야기책으로 넘어가는 과정이 생각처럼 쉽지 않은데 복면공주는 그런 고민과 걱정을 내려놓게 하는 책인거 같다. 아이 스스로 소리내서 재미있게 읽고 느낌을 이야기 해주는 책이기 때문이다. 이야기 책으로 넘어가는 아이들 뿐아니라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 역시 재미있게 읽을수 있는 책인거 같다.


[헤당 후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 받고 작성한 저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