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지도 - Amazing Maps Activity Book Amazing Activity Book 1
애나 브레트 지음, 아일리드 멀둔 그림, 꿈꾸는나 옮김 / 엠앤키즈(M&Kids)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놀라운 지도 책.. 유아나 초저아이들에게 세계 전반전인 지도에 대해 쉽게 알려주는 책이에요.
activity book이라고 표지에 소개되어 있듯이 다양한 활동들이 있어요. 물론 유아나 초저 수준에 딱 맞는 활동들이라 더 재밌겠죠?
미로도 있고 색칠하면서 꾸밀수도 있고 간단한 그림 스도쿠.숫자 연결하기. 다른 그림찾기, 규칙찾기등등..

먼저 우리 지구는 약71퍼센트의 물과 29퍼센트의 땅으로 이루어졌고 북아메리카,남아메리카, 유럽,아프리카, 아시아,오세아니아, 남극 이렇게 일곱개의 대륙으로 나뉘어져있다고 소개되어있어요.
세계지도와 함께요..

먼저 북아메리카에 있는 나라들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인데. 아들은 미국과 캐나다른 다녀와서 더 익숙하죠. 캐나다하면 아들은 나이아가라 폭포를 떠올리더라구요. 폭포체험할 수 있는 거 다 했거든요.
헬기도 타고 배도 타고 심지어 월풀에 들어가는 보트도 탔었으니 아들은 잊을수 없나봐요.. 전 드라마 도깨비의 배경으로 등장한 퀘벡이 더 인상깊긴 했어요. 캐나다는 모두 영어를 쓸꺼같지만 퀘백은 불어를 쓰더라구요. 건물이며 주위 풍경도 유럽 느낌이더라구요.

미동부와 미서부를 다녀왔는데. 다음에는 남쪽이나 중부도 가보고 싶어요.

참 요즘 떠오르고 있는 멕시코 칸쿤도 가보고 싶네요.
동생이 멕시코출신의 친구와 친해져서 동생집에갔을때 그 친구가 멕시코 전통음식을 만들어줬는데.. 사실 새로운 맛이긴했지만. 우와 맛있다는 아니었다는..^^;;

아들이 스페인어를 배우고 싶어하더라구요.
전 윤식당 스페인편과 최근 스페인하숙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신랑도 아들데리고 순례길 한번 걸어볼까하던데.
국내부터 도전해보는걸로.^^

올해 가을 시부모님모시고 갈 중국..
중국은 워낙 땅이 넓어서 한군데만 찍고오겠지만. 장가계가 이번 가을 저희가 갈 목적지 일듯요.
아들은 지난달부터 중국갈꺼라고 소문을 내고 다녔네요.

그리고 우리나라... 이 한페이지에 우리나라를 다 알리기에는 많은 아쉬움이 남네요.^^

각 페이지에 있는 액티비티 활동들의 해답도 있네요.

이책에는 37개국이 소개되어있어요.
아 ~~ 여행가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