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그리스 로마 신화
토니 양 지음 / 리틀몽키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9세 아들 그리스 로마신화는 처음이에요.
제목 그대로 [처음 만나는 그리스 로마 신화]로 시작했네요~~
만화로 시작하려했는데.  책사기는 그렇고 도서관에서 빌리려하니 1권부터 빌리러가니 또 없더라구요.  

단편으로 되어있으니 아들과 자기전에 같이 읽어요. 한줄씩 또는 한페이지씩 서로 읽으면서..
1ㅇ시반이 넘었는데.  더 읽어달라고해서..
자기전에 책 읽고 싶으면 폰 덜 보고 잠자리에 들라고 얘기했네요.

그리고 아침에 눈뜰때 옆에서 이 책 읽어줬어요.
하나만 읽어주고 깨우려했는데.. 하나만 더ㅇ하나만 더 결국 바쁜 아침 시간에 3개의 이야기를 읽어줬어요.

여러가지 이야기가 소개되어있어요.
아는 이야기도 있고 모르는 신화도 있어요.

등장하는 신들도 소개되어있는데..  역시 익숙한 신들도 있고 처음 듣는 신들도 있네요.
신들의 이름이 싶지가 않아요. 발음하기도. 어떨때 보면 틀리게 읽고 있기도하고.
조만간 익숙해지겠죠..^^

아들이 제일 먼저 관심을 보인부분 미로..
근데 이야기수준에 비해 미로가 넘 쉬워 아쉬웠어요..^^;
울 아들 글 읽기 수준이 조금 낮은 이유일수도...ㅠㅠ

사실 저도 그리스 로마신화를 완독한 적이 없어서 늘 듣는 신들만 아는데. 아들과 함께 잘 읽고 있어요.
#그리스로마신화
#처음만나는신화
#토니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