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분 홈 요가 - 셀럽들의 멋진 몸매를 만든 마스터 요가 강사 린다 오의
린다 오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5월
평점 :
절판


<SBS 좋은 아침>방영으로 화제가 된 3분 요가, 문화충전 200%를 통해서 쉽고 효과적이며, 재미있는 요가 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조여정, 최여진, 옥주현 등 많은 연예인을 지도한 요가 강사 린다 오가 알려주는 “하루 3분 홈 요가” 저도 바로 이 제목에 서평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3분에 정말 좋은 몸매 아름다운 몸매 없던 라인이 만들어질까? 라는 궁금증도 생겨납니다.

오늘은 소머리 자세와 원숭이 자세를 해봤습니다.

 

사용하지 않았던 몸에 일부분을 틀고 구부리고 늘리는 방식으로 따라하니 어렵다는 것이 나의 몸에서 느껴집니다.


반복하고 반복하면 근육은 이완이 되면서 편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쉬운 자세도 있지만 어려운 자세도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신체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힘든 자세 편안한 자세가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오늘부터 시작이라는 느낌으로 시작이 반이라고 합니다.

끝까지 책장을 넘겨 완성된 저의 몸매를 자랑하고 싶습니다.


현재는 헬스를 병행하고 있는데 집에서는 뭉쳐있는 근육을 하루 3분 홈 요가로 다스리려 합니다.


린 다오 당신의 책을 인정하는 날까지 열심히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의자에 앉는 자세... 모든 자세가 바르면 그 것이 요가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요가의 뜻은 아마도 바른 자세라 아닐까 생각합니다.

책을 통해서 바른 자세교정도 할 것이며, 그 느낌을 몸으로 느끼겠습니다.


좋은 책 좋은 정보를 얻게 되어서 문화충전 200%에 감사드리며, 조금 뜸했던 카페의 활동을 더욱 열심히 활동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항상 ^^ 이렇게 미소 잃지 마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