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 집 사고 싶어요 - 10억으로 강남 아파트 사는 법! 자식을 100억 자산가로 키우는 법!
오스틀로이드 지음 / 진서원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오스틀로이드님의 팬인 책주부클로이는 오스틀로이드님이 책 준비하신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책 사려고 마음 먹고 있었어요.
그러다 오스틀로이드님의 블로그에서 책이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책을 알라딘에서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배송이 다음날 바로 와서 제 손에 들어왔네요!!!
감격입니다.
오스틀로이드님은 부동산 고수로 유명하시기도 하지만 인생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혀주시고, 품위있는 언어로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가치들을 가르쳐주시는 분이에요.
부동산이 돈과 관련 있을 뿐 아니라 자녀교육과 삶의 질, 인생에 대한 태도와도 관련이 있음을 잔잔한 언어로 언니처럼 이모처럼 다정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늘 뜻을 따르는 독자 되겠습니다.
책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평은 읽고 또 쓰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