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헤이의 긍정 수업 - 하루 10분, 21일 만에 끝내는
루이스 헤이 지음, 이민정 옮김 / 김영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읽고

‘나는 나를 인정해’

긍정의 힘을 나는 참 좋아한다.

긍정적인 생각만으로도 나를 잡아먹던 걱정,고민들이 사라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태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무엇을 하든, 긍정적인 태도로 임했을 때

그 결과가 더 좋게 나오곤 했기 때문이다.

이 책은 이런 나의 긍정 마인드를 더 강화 시켜준 책이다.

특히 나 ‘나는 나를 인정해’ 라는 말을 얘기하며

결국 내가 나를 가장 잘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는 말에

되게 공감 되었다.


책 속에서 읽은 내용 중

오늘이 힘들었을 누군가에게 얘기해주기 좋은 내용이 있었다.

‘마음속 어린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열다섯 가지 정도 나열해봅시다.

책읽기, 영화보기, 정원 꾸미기, 일기 쓰기, 따뜻한 물에 목욕하기와 같은 활동도 좋겠지요.

또 아이들에게 어울릴 법한 ‘천진난만한’ 활동을 어떨까요?’ p.45

직장인이 되어 일을 해도 결국 나의 마음 속엔 어린아이가 있다.

그리고 이 글을 읽는 모두들 어린아이가 마음 속에 있을 것이다.

그 아이들이 좋아하는 무언가를 하며 자신의 힘듦을 내려두고,

행복으로 자신을 가득채워보는 건 어떨까?


나는 나를 인정해.

긍정적인 말로 하루를 시작해보는 건 어때요?


제목: 루이스 헤이의 긍정 수업 

저자: 루이스 헤이 


출판사: 김영사

가격:16,800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