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달라졌어요 마음똑똑 (책콩 그림책) 14
김미나 글.그림 / 책과콩나무 / 201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사랑스러운 책콩그림책

'아빠가 달라졌어요'예요.

사실 저희집 아이들이 아빠랑 같이 노는시간이 너무 없어서.

아빠랑 관계있는책은 눈여겨 보게되는데요.

제 마음이 살짝 묻어나는 예쁜 책이네요.

아빠가 달라지길바라며.ㅎㅎ

한장 기대감으로 펼쳤더니.,

아빠가 아이들이랑 할수 있는 여러가지..놀이들.ㅜㅜ

우리아빤 여기서 몇가지나..

했을까요? 흑흑.

특별한것도 아닌데.

안아주기.같이 티비보기. 같이 장보기.목마태우기

비행기태워주기,같이 낮잠자기.등등.

주인공 아영이랑.아영이아빠의 사소하지만.

따듯함이 전해지나요.?

ㅎㅎ

 

 

 

아영이 아빠에겐 작은 비밀이있답니다.

 

~~~

민둥민둥한.머리.!!!

그래서 아빠는 항상.모자를 쓰고 다닙답니다.

 

 

 

민둥머리 아빠의 생일날 아영양은 무슨선물을 할까요?

헤헤.

아이들이 별거 아니지만

엄마아빠 선물이라고 꼼지락 거릴땐

그보다 더 사랑스러운 모습은 없는것같아요.

아영이도 아빠를 위해서

작은 선물을 만드네요.

 

 

 

 

 

 

선물을 받은 아영양의 아빠는

허거덕.

엄마아빠의 표정 너무 압권이죠 ㅎㅎ

아이의 마음을 거절할수 없는.

아빠중의 일등아빠 아영이 아빠는.

창피함을 무릅쓰고

아영이의 선물을 쓰고

거리를 활보했답니다.

아영아빠 멋쟁이!!

 

 

 

아영아빠의 작은 사랑이

어떤 일을  만들게 되었을까요??

뚜둥!!!

세상아빠들의

놀라운 변화가 일어납니다.

사람들의 리얼한 표정들 보이시죠??

아빠들이 엽기적인..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는데요.

이건 다 세상 모든 아빠가 그렇듯.

다 ~~~ 자식 사랑하는 마음에서 비롯된거랍니다.

 

 

우리애 아빤 아이의 사랑의 선물을

과감히 표현하고 다닐수 있을까 잠시 생각하면서 킥킥웃었더랬어요.

한컷한컷.부분적으로 사진을 담았는데요.

책을 보는 내내 얼굴에 웃음을 한가득안고 봤어요.

아이도 읽고 또 읽고 오랜만에

정말 따뜻한 책을 만난것 같네요.

 

여기서 퀴즈~~~

엄마는 무슨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유쾌하고 따뜻한책.

아빠랑 아이에게 선물하고싶은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