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긋쫑긋 토끼 까꿍 헝겊책
책마중 지음, 윤성희 그림 / 스마트베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림당 쫑긋쫑긋 토끼 까꿍

쫑긋쫑긋 토끼 까꿍 책은요

토끼 꼬리를 누르면 삑삑 소리와 함께 귀가 뿅! 하고 솟아서

숨어 있는 토끼 얼굴을 볼 수 있는 까꿍놀이 책이에요

아기랑 까꿍!을 외치면서 놀았는데 너무나도 재미있더라구요

바스락 거리는 책의 재질과 촉감 패치 또 선명한 색감등으로

오감 발달은 물론 중요한 발달 과제인 대상 영속성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는데요

책 하나로 감각발달 놀이를 하면서 7개월 아기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3세 이전 아기들은 감각을 발달시키면서 세상을 배우기 때문에 감각 놀이를 할 수 있는 책을 시작으로 독서를 시작하는게좋은 것 같아요.








색감이 알록달록하고 포장 케이스도 견고해서 아기들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2023년 토끼띠 아가들한테 특히 좋을 것 같은 이 느낌! ㅎㅎ

케이스에는 책 사용법과 특징들이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읽어보기에도 편했답니다






귀여운 토끼 꼬리를 누르면 토끼 얼굴이 나타나서

아기랑 까꿍놀이를 할 수 있어요

게다가 토끼 누를 때 마다 삑!삑! 소리도 같이나서

청각,시각 자극이 동시에 이루어져 더 재미있었어요 ㅎㅎ




책의 내용은 토끼 가족들 소개? 인데요

숨어있던 토끼 엄마, 아빠, 나의 얼굴이 꼬리를 누르면 보여서

대상 영속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캐릭터와 색감도 너무 귀여워서 볼 때마다 사랑스럽더라구요








꼬리를 아기가 직접 누르면 눈,손 협응력과 소근육

발달에 좋은데요

저희 아기는 7개월 후반인데 아직 손 힘이 약해서

누르려고 해도 스스로는 아직 못하더라는 … ㅋㅋ

(그래도 누르는 건 어찌 아는지 누르려고 안간 힘을 ㅋㅋ)








그래서 까꿍! 하면서 제가 직접 눌러주면서 놀았어요 ㅎㅎ

신기한지 한참을 바라보면서 책 이곳저곳을 만지는데

책 자체가 바스락 거리는 재질이라 촉감놀이도 같이 했어요

토끼가족을 보면서 엄마,아빠,나에 대한 개념도 자주

설명해줄 수 있어서 아이랑 이야기 하기에도 좋았답니다

누굴까? 엄마다! 아빠다! 하면서 자주 말 해주니까

엄마엄마만 하던 아기가 압부? 이런 소리도 해서

역시 반복 노출이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토끼 발바닥으로 표현 된 오돌토돌,까슬까슬,만질만질 등

다양한 촉감 패치가 있어서 아이에게 다양한 질감을

느끼게 해 줄 수 있는 점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따로 이런 거 해줘야 하나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책하나로 할 수 있어서 진짜 좋더라구용 !

(돌쟁이 이하 아기에게 딱!)

손으로도 만져보고 발로도 만져보고

온 몸으로 다양한 촉감을 느껴봤어요

여러가지 촉감과 함께 엄마랑 상호작용도 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재미있고 뜻깊게 놀았답니다



*애기가 아직 입으로 뭐든지 가져가는데 헝겊책이라

다칠 위험은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ㅋㅋ

찾아보니 어린이 제품 안전검사도 통과한 제품이라 그나마

마음에 안심을 얻었습니당

물고 빠는 아기들 특성상 꼭 안전한 제품만 아기들한테

주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할머니랑도 까꿍!

친정엄마랑 아기랑 같이 놀 때도 요즘에는 빠질 수 없는 놀이책이에요, 조작도 간단하고 책이 아기 시선을 잘 끌어줘서

조부모님들이 힘들이지 않고 아기랑 같이 놀아줄 때

좋을 것 같았어요

친정엄마가 자꾸 토끼 목소리로 까꿍까꿍! 하니까

왜 제가 웃긴걸까요??ㅋㅋㅋㅋ







귀엽고 사랑스러운 토끼 캐릭터로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예림당 토끼까꿍

책 한권으로 다채로운 감각 발달 및 까꿍놀이로 대상영속성을

배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책이었어요

아기랑 같이 까꿍💖까꿍💖 하며

안전하고 재미있는 토끼까꿍 헝겊책으로 아기의

세상을 더 넓혀준 것 같아 뿌듯했어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쫑긋쫑긋토끼까꿍 #토끼까꿍 #까꿍놀이 #촉감놀이 #청각놀이 #오감놀이 #헝겊책 #스마트베어

#책세상맘수다카페 #예림당 #스마트베어 #쫑긋쫑긋토끼까꿍 #토끼까꿍 #까꿍놀이 #촉감놀이 #청각놀이 #오감놀이 #헝겊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