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비로소 인생이 다정해지기 시작했다 - 일, 결혼, 아이… 인생의 정답만을 찾아 헤매는 세상 모든 딸들에게
애너 퀸들런 지음, 이은선 옮김 / 오후세시 / 2014년 4월
평점 :
절판



 

 

이제야, 비로서 인생이 다정해지기 시작했다.

지은이 : 애너 퀸들런 

출판사 : (주) 웅진씽크빅

초판발행 : 2014년 04월 18일

 



전체적으로 삽화가 너무 이뻐서 눈길이 갔던 책이다! 

 

아기자기한 색깔에 표지부터 느낌이 왔던 책이다.

책 읽기 전에 책소개 부분을 읽어 보았는데 다른 책과는 다른 

 

도발적이고 솔직한 이야기가 듬뿍 담겨 있을 것 같았다.

 



총 4개의 주제로 이야기 하고 있으며 이야기마다 작은 주제로 또 이야기 하는 흐름으로 구성되어있다.

 

책을 읽는 동안 여자의 입장에서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이 많이 있었으며

 

전업주부를 하고 있는 여자 ,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여자

 

여자의 입장을 많이 다루고 있었다. 



요즘 친구라는 주제로 혼자서 많이 생각하고 있는데 

 

역시 여자에게서 빠질 수 없는 친구 관계에 대하여 다루고 있었다.

 



아름다운 그림들이 중간중간 있어서 

 

읽으면서 눈이 즐거울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여자의 일생을 이야기 하고 있으며  일과 사랑, 삶과 죽음 을 재미있게 다루고 있었다.

 

현재의 내 모습, 과거의 내 모습, 그리고 미래의 모습까지 생각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